게임/기타

활격 도검난무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25. 06:00
반응형

활격 도검난무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만화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애니메이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아마 코어팬분들이 아닌이상 모르실 거에요. 저도 잘몰랐고 최근에 알았기 때문이죠. 오늘 알아볼 애니메이션 활격 도검난무 입니다. 활격 도검난무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활격 도검난무

활격 도검난무의 시작은 처음부터 애니메이션이 아니었습니다. 일본의 애니메이션 제작사에서 만든 온라인게임 도검난무를 애니메이션화 한 것이죠. 첫화는 2017년 7월에 방영이 되었으니 아직 핫한 애니메이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처음 티저영상이 공개 되었을 때부터 인기를 예상했지만 실제로도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당연하게도 방영은 하지 않지만 알음알음 아시는분들께서는 다들 잘 보고 계시죠.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상당히 많습니다.  멋지고 잘생긴 주인공들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평가 또한 뛰어납니다. 영상퀄리티를 보았을 때 빠른 액션 묘사는 타의추종을 불허합니다. 기본 베이스가 게임기반이어서 인지 게임내용을 접목시켜 팬층을 끌어모았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가지 문제점은 있습니다. 성우문제 및 세계관 문제인데... 이것은 저희가 어떻게 해볼 수가 없는 부분이니 그냥 언급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도검난무는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까지 나와 있습니다. 

활격도검난무의 각회차별로 다시보는 방법은 검색을 하면 나오긴 하나... 댓글을 주시면 바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활격 도검난무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을 해 보았는데요 아마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저보다 도검난무에 대해서 더 잘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당연히 모르는사람은 이 글을 보지 않으니까요. 글이 많이 부족하지만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