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오버워치 최신 패치노트 8.25

교자만두 2017. 8. 25. 12:00
반응형

오버워치 최신 패치노트 8.25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은 오버워치를 많이 즐기시나요? 저같은 경우 발매후 몇달간 재미있게 즐기다가 메타가 바뀌지 않아 지금은 손을 놓은 상태입니다. 이것 때문에 많은 오버워치 팬 분들께서 불만을 가지셨는데요, 이번 테스트 서버에는 드디어 변경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무엇이 변경되었을까요? 한번 확인을 해 보겠습니다.


 


## 패치 사항(게임 커뮤니티를 참고하였습니다.)


■D.Va 

-마이크로 미사일(Micro Missiles) -새로운 능력 - D.Va는 폭발하는 소형 미사일을 발사하며 각 미사일은 주변에 발사하고 땅이나 주변에 일정한 방사 피해를 줍니다. D.Va의 새로운 능력은 다른 기술인 '부스터'와 '융합포'를 사용하고 있을 때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방어 매트릭스(Defense Matrix) - 방어 매트릭스 사용 시 이전 보다 2배더 빠르게 게이지가 소모하게 됩니다. 

-부스터(Boosters) - 이제 부스터를 사용 하면서 '융합포' 및 '마이크로 미사일' 기술을 사용 할수있습니다. 


■메르시 

-부활(Resurrect) - 이전에는 궁극기였지만 이제 일반 능력으로 변경  - 이제 '부활'은 반경 내에 아군 플레이어 1명을 살릴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이는 자신이 선택한 대상입니다.  - 최대 변경은 5m로 변경되었습니다.  - '부활'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부활' 사용 시 메르시가 잠시 동안 공격을 받지 않았던 능력이 삭제되었습니다.

-발키리(Valkyrie) - 새로운 궁극기 - 발키리 사용 시 발키리의 힘을 얻어 20초 동안 메르시의 모든 무기 능력을 강화시켜줍니다.  - 카두세우스 블라스터(Caduceus Blaster): 블라스터 탄약을 소모하지 않으며 공격력과 발사 속도가 증가합니다. - 카두세우스 지팡이 (Caduceus Staff): 치유의 물결과 증폭의 물결을 받고 있는 주변의 아군 플레이어들에게 모든 효과 적용되며 사용 거리도 증가합니다. - 수호천사(Guardian Angel): 수호천사 이동속도와 '수호천사'를 사용 가능한 범위가 증가합니다. - 부활(Resurrect): 사용시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며 '부활'재사용 대기시간도 10초로 감소합니다. - 재생(Regeneration[패시브]): 메르시가 적의 공격을 받아도 방해을 받지 않게 됩니다.


■라인하르트 

-방벽 방패(Barrier Field)  - 이제 방벽 방패를 시전 하고 있을 동안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카메라 시점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디바는 메트릭스의 소모 시간이 두배 빨라졌으며, 마이크로 미사일(E)이 추가 됐습니다. 또한 부스터(Shift)를 사용하면서도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패치는 역시.. 메르시가 다시 태어났습니다. 이전엔 궁극기로 최대5명까지 살릴 수 있었던 부활이 일반 스킬(쿨타임 30초)로 변경 되었습니다. 살릴 수 있는 캐릭터의 수도 한명으로 줄고 스킬사용중 무적이었던 특징도 삭제 됐습니다.

"발키리"라는 궁극기가 추가되었습니다. 20초 동안 탄약 무제한의 총을 쏠 수 있으며, 주변 아군 플레이어들에게도 적용이 됩니다. 오리사 궁극기의 상위 버전이라고 보여지네요. 

라인하르트는 방벽을 들었을때 시야가 한정되었던 점을 패치해 이제 방벽을 든 후에 마우스 오른 쪽 버튼을 이용해 시점을 앞,뒤,좌,우 모두 볼 수 있게 됐습니다.


오버워치 최신 패치노트


위 사항대로 테스트서버 패치가 진행되었으며, 아직 본섭에는 당연하게도 적용이 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오버워치를 아시는 분들께서는 패치노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메르시가 매우 상향이 된것을 알 수 있으며 백프로 본섭에서는 너프를 예상하시더군요. 



## 마무리

최근 오버워치의 인기감소로 다시 사람들이 리그오브레전드 및 배틀그라운드로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패치를 통해 다시한번 인기상승이 되어 여러게임을 두루두루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롤 한판하고 오버워치한판 그리고 배그한판. 게임 매니아로서 상당히 행복한 상상입니다. 여러분들은 그렇지 않으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