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스카이스크립트 게임 룰링스카이를 PC로 즐기기

교자만두 2017. 8. 21. 00:00
반응형
스카이스크립트 게임 룰링스카이를 PC로 즐기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플래시게임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목은 스카이스크립트인데요, 많이들 아실거에요. 제가 아재인증을 해 보자면 이 스카이스크립트 게임의 경우 대부분 스마트폰 게임으로 많이들 착각을 하십니다. (틀린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제목은 다르고 이와비슷한 게임이 아주 오래전 윈도 95 즈음에 기본게임으로 설치되어 있었다는 사실을 아시는분은 있을까요? 


게임의 방식은 간단합니다. 자신이 동그란 구체가 되어 각종 장애물을 피해가면서 최대한 멀리 가는것이 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아주간단하지요? 이러한 간단한 게임이 더욱 더 사람들의 경쟁심을 유발한다는 사실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한번 도전해 보시겠어요?

플래시 게임 다운로드 플래시 게임


 

## 게임방법

게임 방법은 매우간단합니다. 단순 키보드 화살표 버튼으로만 컨트롤하시면 됩니다. 좌우 버튼과 위버튼은 점프 아래버튼은 속도를 줄이는 용도입니다. 위버튼은 두번누를시 더블 점프가 가능하므로 꼭 숙지하셔야 합니다.


스카이스크립트


공과 일체가 되어 험난한 모험을 떠나볼까요?


스카이스크립트


죽으면 이렇게 별다른 그래픽효과 없이 죽게 됩니다.


스카이스크립트


죽으면 바로 스코어가 나오게 됩니다. 현재 순위 또한 알려주고 있네요. 경쟁심 유발차원인데... 저는 실력이 형편이없어서 꿈도 못꿀 점수입니다. 1위는 점수가....20억 정도 되네요. 올해 3월의 기록인데.. 누가 깰수 있을지 2위는 참 아쉬울 점수입니다.

플래시 게임 다운로드 플래시 게임



## 마무리

오늘은 스마트폰에서 유명한 스카이 스크립트 룰링스카이 게임을 PC로도 즐길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플래시로 제작된 것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처럼 편하게는 못즐기겠지만 그래도 재미는 충분히 선사하니까 친구들끼리 내기로 몇판 하기에는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