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강민혁 암 열애설 강민혁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2. 09:00
반응형

강민혁 암 강민혁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따로 연예계 뉴스라기 보다는 연예인 소개를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씨엔블루의 멤버로 시작해서 지금은 연기활동까지 활동영역을 넓힌 강민혁님 되시겠습니다. 강민혁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강민혁

강민혁은 91년 6월 생으로 경기도 고양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룹 씨엔블루의 막내로 그룹 내에서 드러머를 맡고 있습니다. 키가 상당히 큰 편이며(184) 그룹 내 이정신 다음이라고 하네요.



강민혁의 특징은 매우 규칙적인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가수 그룹생활의 특성상 함께 사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아침에도 그룹내에서 매일 일찍일어난다고 하여 씨엔블루의 엄마같은 존재라고 하네요. 또한 성격이 꼼꼼하고 완벽함을 추구해서 드럼연습을 상당히 오래 한다고 합니다. 씨엔블루의 인기 뒤에는 묵묵히 드럼을 치고 있는 강민혁군을 잊으면 안될 것 같네요!


 

 

나혼자 산다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데 거기에서의 강민혁군의 모습은 참 재미있었죠? 벌레를 상당히 무서워하기 때문에 바퀴벌레를 잡지 못하는 상황이 매우 재미있었는데요, 그 마음 저도 이해 합니다.(저도 바퀴벌레를 상당히 무서워합니다ㅠㅠ)



## 강민혁 암

이게 왠 뜬금없는 것이냐고 말씀하시겠지만. 네 뜬금없는것이 맞습니다. 강민혁을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보니 관련키워드에 강민혁 암이 나오는데..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아마도 드라마스토리상 나오는 것 같은데 확실치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민혁의 팬분들께서는 걱정하시 않으셔도 됩니다. 저 정보는 그냥 쓸데없는 정보이니 말이죠.


 


## 강민혁 열애설

강민혁은 활동기간동안 상당히 많은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손나은/정혜성/설현 등등 이었는데요, 모두 허위 정보로 밝혀 졌습니다. 각각의 상대연예인들 모두 방송 및 취미활동에 의해서 만난 것으로 밝혀 졌구요. 연예계에서 이런 먼저 기사를 내고 보는 풍습은 하루이틀이 아니고 아니면 말고 라는 태도 때문에 양측 모두 피해를 본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모르죠. 그중에는 진실이 있었는지도요.


## 마무리

오늘은 씨엔블루의 드러머이자 연기자로도 활동하고 있는 강민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조금이나마 재미가 있었길 바라며, 다음번에도 재미있는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