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박민정 페북스타 나이 박민정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8. 31. 03:00
반응형

bj박민정 페북스타 나이 박민정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전도사 인사드립니다. 8월의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8월 초에 세웠던 계획들을 성공적으로 완수 하셨나요? 8월이 지나도 9월이 와도 저의 아프리카TV전도는 계속 됩니다. 오늘 알아볼 BJ는 역시나 여성 BJ입니다. 아프리카를 둘러보면서 느낀 점은 여성BJ가 정~말 많다는 점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개할 여BJ가 한참 남았다는 점이 더욱 놀라운 점이죠. 오늘의 주인공 BJ박민정. 그녀의 모든것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박민정

BJ 박민정은 아프리카에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BJ 입니다. 나이는 95년생으로 23살이며 원주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TV에서 방송활동을 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성장중인 BJ이기도 하지요. 


bj박민정


BJ박민정의 특징으로는 아프리카 방송 이전에 페북스타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았죠. 방송컨텐츠는 그녀만의 킬링컨텐츠는 없는편이며 일반적인 캠방송 위주로 진행을 합니다. 사실 여캠 방송은 특별한 무기가 없어도 목소리/외모/몸매 이 삼박자만 충족을 시키면 인기는 자연스럽게 오르긴 합니다.(그것이 무기입니다.) 


bj박민정


실제로 BJ박민정은 신인 BJ랭킹 4위에 랭크되어 있을 정도로 아주 빠르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가끔 오빠컨텐츠로 쏠쏠하게 재미를 보고 있지요.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마무리

오늘은 미래가 촉망받는 신인 여BJ 박민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신인급이다 보니 재미있는 에피소드/논란거리가 없는 편인데요, 지금 이 기세대로라면 많은 인기를 얻는 것은 시간 문제이니 논란없이 방송활동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BJ박민정님의 BJ로서의 성공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J박민정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