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핫빈 국보급 몸매 핫빈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2. 03:00
반응형

bj핫빈 국보급 몸매 핫빈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바람이 선선해도, 비가와도, 눈이와도 여러분들에게 아프리카이야기는 계속 됩니다. 여러분들에게 어떤 BJ를 소개해드릴까 검색을 하던중 저의 눈을 의심하게 한 BJ가 있었으니... 그 주인공 국보급 몸매의 소유자 BJ 핫빈 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은 들어보셨나요? BJ핫빈의 모든 것 지금 시작합니다.


 


## BJ 핫빈

BJ핫빈은 아프리카 TV에서 방송을 하고 있는 여성BJ입니다. BJ핫빈의 가장큰 매력포인트라면 몸매를  꼽을 수 있습니다.(큰 가슴사이즈) 엄청난 사이즈를 자랑하기 때문에 모두가 놀랄 수 밖에 없습니다. BJ남순이 여캠탐방을 하던 중 깜짝놀랄 정도였으니 말이죠.


bj핫빈


남순을 통해 소문이 나기 시작했고 아프리카의 특성상 순식간에 널리 퍼져 신입 BJ 1위를 당당히 차지했습니다. 키 155cm에 몸매가 탈한국인인것으로 이슈는 받았지만 실제로 얼굴도 예쁘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많은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 방송

사실 남들보다 큰 가슴사이즈 때문에 어릴적부터 많이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학창시절에는 많은 놀림을 받았을 것 같고, 성인이 되어서는 이상한 아저씨들도 많이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BJ핫빈은 소심하거나 위축되지 않습니다. 더욱더 발랄하게 방송을 하는 것이 참 매력적인 BJ이지요. 그도 그럴것이 본인 스스로가 자신의 매력포인트를 알아 그것들을 방송에서 십분 활용합니다. 각종 댄스 방송등이 그러한 예이지요. 자연스러운 무브먼트는 모든 남성들의 지갑을 홀리게 하기도..


bj핫빈


기본적으로 여캠방송이다 보니 댄스/먹방 등을 하지만 최근 열풍에 힘입어 배틀그라운드를 하기도 합니다. 베린이라고도 하지요. 공식적으로 방송은 낮방은 랜덤으로 주 2~3회 하고 있으며 저녁 때에는 매일 9시 30분에 시작합니다. (목요일은 휴방)


 


## 마무리

오늘은 국보급 몸매, 탈한국적인 몸매의 소유자 BJ핫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신입BJ1위에서 빠르게 인기 상승 중인 현재 핫한 BJ 인데요, 그만큼 열심히 하셔서 보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 평범한 여캠방송에 질리셨다구요? 그렇다면 BJ핫빈 방송을 여러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BJ핫빈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