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서윤 사건 BJ서윤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3. 03:00
반응형

BJ서윤 사건 BJ서윤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에게 아프리카 소식을 전해드리려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아프리카에서 상당한 팬덤을 자랑하는 여성 BJ 입니다. 그유명한 BJ서윤! BJ서윤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BJ서윤

BJ서윤은 아프리카TV에서 BJ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인천에 거주하고 있으며 나이는 91년생(27세)입니다. 데빌즈 라는 아프리카 방송 크루 소속이었으나 데빌즈가 해체되고 나서는 현재 따로 소속되어 있는 크루는 없습니다. 


BJ서윤 사건


방송 초기에는 게임위주로 진행을 했습니다. 하지만 인기가 늘지 않자 다른 여성BJ와 마찬가지로 캠방 위주로 진행을 하였으나, 우연한 기회에 아프리카대통령 철구와의 합방을 하게 되었는데 이 때 폭발적으로 인기가 수직상승하여 타 BJ와 합방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한때 중국 방송을 위해 파트너 BJ를 접은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중국방송이 잘 안되었는지 다시 아프리카로 복귀를 하였죠. 공식적으로 방송시간은 매일 11:00 입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서윤 사건

BJ서윤은 인기 BJ다보니 논란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세가 흔들릴 만한 심각한 것들은 아니고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던 일이지만 인기BJ다보니 과장된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간단히 요약을 해 보면

- 크루멤버들과 여행을 갔지만 시청자들에게는 아프다고 한 거짓말 사건(이후에 한달간 휴식기를 가졌고 눈성형하고 컴백)

- 방송중에 담배피는 모습이 포착되어 스모퀸이라는 별명을 얻음

- 아프리카 최대 팬덤BJ 봉준과 우결을 진행했으나 봉준의 여친발표로 우결 실패(이후 창현과 우결 진행)

- 서윤 오줌 지림 사건(오줌이 마려웠지만 시청자들이 막음, 그런데 의자에 뭔가 뭍음 -> 나중에 초콜렛으로 해명)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마무리

오늘은 아프리카에서 언제나 인기를 몰고다니는 BJ서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캠이고 섹시컨셉으로 방송을 하다보니 언제나 팬들이 끊이질 않는데요, 그 인기만큼 별것도 아닌데도 불구하고 논란인 것처럼 크게 부풀려서 말하는 것이 많은 것 같아 매우 안타깝습니다. 아무쪼록 BJ서윤의 승승장구하는 방송활동을 응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J서윤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