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신나 신나의 모든것 잠방 노출

교자만두 2017. 8. 29. 06:00
반응형

bj신나 신나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지나간 아프리카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이렇게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제목에서 보셨듯이 오늘의 주인공은 BJ 신나입니다. BJ신나는 본인의 방송/컨텐츠보다 방송 사고를 통해 인기를 얻게 되었죠. BJ신나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BJ신나

BJ신나는 방송경력이 상당히 오래 되었습니다. 아마 2010년이나 그 전부터 방송을 시작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방송/캠방송은 인기를 얻지 못했죠. 다른 BJ와의 합동 방송 및 몇가지 고소사건 등으로 더 이름을 알렸습니다. 현재 나이는 33세로 어느정도 나이는 있는 편이기도 하지요.



## 잠방 노출사건

BJ신나를 크게 알린 사건이 있으니.. 바로 잠방 노출사건입니다. 잠방은 말그대로 잠자는 모습을 캠으로 촬영하는 것인데요, 이 과정에서 본능적으로 가슴을 노출해버려 방송사고가 나 버렸죠. 이때문에 한동안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문제의 사진은 수위때문에 올리지 못해드린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분은 열심히 검색을 해 보시면 아마 답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마무리

현재 BJ신나는 컵밥 장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위치는 진주 경상대 후문인데요, 이게 의외로 잘된다고 합니다. BJ가 아닌 사장님으로 잘 되어서 기분이 좋네요. 동생과 함께 장사를하는데 가끔 컵밥 방송도 한다고 하니 팬분들께서는 그지역에 사시면 한번씩 가 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실제로 팬분들이 많이 간다고 합니다) 끝으로 BJ로서 , 사장님으로서의 성공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