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J짐캐리 근황 짐캐리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현재 활동하지 않고 있는 BJ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야외방송, 길거리 인터뷰 방송이 상당히 많이 있지만 그것이 대중화되지 않았던 몇년 전부터 그런 방송을 했던 BJ가 있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BJ짐캐리 인데요, 짐캐리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BJ짐캐리

BJ짐캐리는 꽤 오래전부터 아프리카 방송을 했던 BJ 입니다. 주로 야외에서 진행하는 헌팅방송을 하던 BJ였죠. 나이는 95년생으로 상당히 젊을 때부터 방송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짐캐리의 특징으로는 신들린듯한 별풍유도로 유도선수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유도력이 타의 추종을 불허했습니다.  



하지만 BJ짐캐리는아쉽게도 현재는 방송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전에도 여러번 밝혔듯이 요식업쪽으로 알고 있습니다. 


 


## 자수성가의 아이콘?

BJ짐캐리는 악착같이 돈을 모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남들이 보기에는 'BJ를 하면서 쉽게 모두 번 것이 아니냐' 라고 생각 할 수 있는데, BJ짐캐리는 어릴 적부터 돈을 모아오던 습관이 몸에 베어있어 그것 때문에 BJ활동을 하면서 꼬박꼬박 모을 수 있었다고 하네요. 또한 재테크 및 부동산에 관심이 많아 틈나는 데로 공부도 한다고 하니..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그렇게 열심히 모은 돈을 통해 외제차를 구입한 이력이 있으며 이것은 예전에 닥치고 돈을 모으다가 세금폭탄을 1억을 내게 되면서 '열심히 벌었는데 내스스로에게 보답을 하자'는 차원에서 구입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항간에 돌던 소문인 빌딩 소유주는 잘못된 정보이며 부동산 공부를 하면서 돌아다닌 것이 잘못 와전된 것이라고 합니다.


 


## 논란

스타 BJ답게 짐캐리 역시 논란거리가 꽤 있는 편입니다. 유명한 것으로 간단히 말씀을 드려보자면

- 여자 게스트를 집에 보냈다고 하였으나, 방송에 걸린 점

- 매니저들과 짜고 별풍선을 유도했다는 점

- 별풍 유도를 심하게 하여 정지된 적도 있음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별풍 유도와 관련된 것들이 상당히 많이 있네요. 역시 유도선수 다운 논란거리인 것 같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아프리카 야방에 있어 선구자적 역할을 하였던 BJ짐캐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록 지금은 방송활동을 하지 않고 개인적인 사업일 때문에 많이 바쁘시지만, 팬들을 위해서라도 정기적으로 한번씩 얼굴 비추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아프리카 전도사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