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스트리머 악녀 그녀는 누구

교자만두 2017. 8. 29. 09:00
반응형

스트리머 악녀 그녀는 누구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투브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유튜브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지금까지 유튜브에 소흘히 한점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오늘은 스트리머를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워낙에 유명한 스트리머들이 많아 누구를 소개해드릴까 고민하다가 조금 특별한 여성 스트리머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스트리머 악녀!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스트리머 악녀

과거 아프리카TV에서 BJ활동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유튜브 및 트위치에서 스트리밍을 하고 있죠. 말 그대로 게임 전문스트리머 입니다. 주로 하는 게임으로는 요즘 제일 잘나가는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를 포함하여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오브 탱크를 하고 있습니다. 나이는 94년생이며 유튜브 구독자수는 12만정도 되는 인기 스트리머이죠.


스트리머 악녀



## 특징

여성 BJ임에도 불구하고 섹드립이 강합니다. 남자 스트리머들과의 대화에서도 무리없이 드립이 오고가며 심지어 남성들을 당황시킬 때도 있습니다. 이 점때문에 보러온 시청자들도 상당히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악녀의 또다른 특징으로는 목소리에 페티시가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인 진/자크의 목소리에 빠져있으며 이러한 사람들을 항상 갈구합니다. 여성 스트리머로서 가끔 애교를 부릴 때가 있는데 시청자들에게 많이 혼나는(?) 편입니다.


 


## 방송스타일

게임 스트리머다보니 게임을 하는데, 타 스트리머들과의 합방을 자주 합니다. 워낙에 타 스트리머들과의 교류관계가 좋아 이를 통해 꿀잼컨텐츠가 만들어지기도 하였는데요, 대표적으로 FEVER 클럽 멤버들과의 관계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또한 프로게이머를 포함하여 유명인들과 친분이 있어 스트리머계의 인맥왕이라는 칭호를 얻기도 하였습니다.(by 똘킹)


오늘은 간단히 스트리머 악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늘 우리에게 재미있고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는 스트리머 인데요, 우울하고 심심할때 무엇을 할지 고민이시라면 스트리머 악녀!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겠습니다. 


스트리머 악녀 트위치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