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월메 푸우린월메 월메의 모든 것 PC사양

교자만두 2017. 8. 27. 06:00
반응형

bj월메 푸우린월메 월메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게임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게임 관련 BJ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범한 남자 게임 BJ는 가라! 오늘의 주인공 BJ푸우린월메님 되시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월메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BJ푸우린월메

BJ월메님은 현재 아프리카TV에서 게임BJ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를 메인으로 다양한 스팀게임을 하고 계시죠. 거주지는 부산에서 살고 있으며 나이는 89년생으로 29살입니다. 게임하기 딱 좋은 나이라고 볼 수 있죠... 는 제생각 입니다. ㅠㅠ



BJ월메는 목소리도 좋고 리액션도 좋고 개그감도 있습니다. 그래서 인기도 많습니다. 하지만 왜때문인지 아직도 캠방송을 하고 계시지 않습니다. 타 방송에서 노출 되긴 했지만 얼굴 정면이 아닌 뒷모습 정도여서 아직도 BJ월메의 모습을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지요. 아마 시청자수가 10000명이 되면 공개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의 혼자만의 생각입니다)


 


현재 BJ월메의 방송은 게임카테고리에서 10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워낙에 아프리카에 게임BJ가 많기 때문인데요, 아마 우연이라도 한번 월메 방송을 보신다면 누구나 다 즐겨찾기와 추천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근 배틀그라운드를 통해 많이 이름을 알려서 그랬을까요? 대대적인 PC업그레이드를 진행했습니다. 사양은 라이젠 1700 & 글카는 1080TI !!!! 거기에 램은 16기가 *4 풀뱅으로 채워졌고 파워도 800짜리로 쓸데없이 좋은걸 사셨네요 ㅎㅎㅎ 컴덕후인 제가 보았을 때 파워 800은 개인이 쓰기에 쓸모없습니다. ㅎㅎㅎㅎ


아무튼!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게임방송을 보고 싶은데, 자극적인 방송에 질리셨다면 여러분들에게 BJ푸우린월메 님을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