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정개철 정통 리니지 BJ 정개철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21. 06:00
반응형

정개철 정통 리니지 BJ 정개철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BJ를 소개해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전통의 리니지 BJ 정개철 입니다. 워낙에 리니지로 오랜기간 방송을 해온 BJ이기 때문에 내공이 상당하죠. 정개철의 모든것 지금바로 시작합니다.


 


## BJ 정개철

BJ 정개철은 81년생으로 37세 입니다. 현재 아프리카에서 BJ활동을 하고 있지요. 주된 방송은 리니지 이며 최근 인기 및 트렌드에 맞게 리니지m으로 방송을 하고 계십니다. 현재 랭킹은 147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방송시간은 3667 시간입니다.  하지만 워낙에 아이디를 새로 파는일이 많으셔서 실제 방송시간은 훨~~~~씬 많은건 뭐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죠. 리니지1 시절에는 혈의 군주로 상당히 큰 힘을 자랑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아프리카 리니지m 방송을 하는 다양한 BJ들이 있는데 대부분이 데포1섭에서 방송을 합니다. 리니지m BJ끼리 친분도 있는 듯한데 1:1 컨텐츠라던지 러쉬컨텐츠라던지 함께 하는 경우가 많아 재미가 더 있는것 같습니다. 또한 현재 데포1섭에서는 인범/성태/혁이/원재/강은호/박다솜/우레/원재/혁이 등 다양한 BJ들이 서로 라인을 만들어 대치하는 모습도 데포1섭을 지켜보는데 한가지 관전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마무리

현재 리니지m BJ로서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BJ정개철. 과거 리니지 강자로서 여러 BJ들과 1:1 대결로 수많은 명장면을 만들어 냈는데요, 오랜기간 리니지전문 BJ로서 이미 우리에겐 친숙합니다. 리니지m에서도 예전의 명성 되찾을 수 있을지 과연 리니지m 데포1섭의 미래는 어떻게 될지, 정개철 방송을 통해 한번 지켜봅시다. 

정개철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