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반여림 사건 반여림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24. 09:00
반응형

bj반여림 사건 반여림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아프리카TV 내에서 있었던 여러가지 일들 중 한가지를 이야기 해 보려고 합니다. 참 많은 일들이 있는데요, 오늘 해볼 이야기는 여BJ에 관련된 일입니다. 그 사건의 중심에 있는 오늘의 주인공 BJ반여림 입니다. 준비되셨나요? BJ반여림의 모든것 지금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 반여림

BJ반여림님은 아프리카의 수많은 여성 BJ들과 비교했을 때 신인축에 속하는 BJ 입니다. 기본적으로 여성 BJ가 갖추어야할 기본덕목을 모두 갖추고 있지요. 여기서 기본 덕목이란 외모, 목소리, 성격 등을 뜻합니다. 2016년 여름부터 방송활동을 시작한 BJ반여림님은 방송뿐 아니라 오프라인 활동 또한 많이 하였기에 단기적으로 빠르게 인기가 상승한 BJ 이기도 하지요.

 

bj반여림


## BJ 반여림 사건

BJ반여림님을 소개하는데 있어 반여림 사건은 빼놓을 수 없습니다. 수많은 아프리카TV 내 사건 사고들 중에 가장 충격적인 사건으로 뽑을 수 있는데요, 간단히 반여림 사건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면 생방이 아닌 녹방을 틀어놓은 상태에서 마이크가 켜진걸 인지하지 못한채 성관계로 추측되는 대화 및 관련된 소리가 방송을 통해 흘러 나왔습니다. 아프리카에서는 바로 크게 이슈화 되었고 그날 저녁 반여림님은 해명방송을 하게 되었죠.


bj반여림


하지만 해명발언도 제대로 해명은 하지 않은 채 장난식으로 일관하여 더욱 논란이 되었습니다. 결국 반여림은 방송국 게시판에 사과문을 올렸고 이어지는 해명방송을 통해  위 사진처럼 반여림은 삭발을 하게 되었죠.(방송에서는 어느정도 제대로 삭발은 다음날 미용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마무리

현재 BJ반여림님은 방송활동을 잘하고 계십니다. 사실 위 사건에 대해서는 누구나 있을 수 있는 일인데 마이크가 켜져 있었다는 것이 문제라면 문제라고 볼 수 있겠죠. 큰 잘못을 한것이 아니기 때문일까요, 그 사건은 바로 묻힌 편이었고 오히려 인기가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참 다행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아무쪼록 BJ 반여림님의 지속적인 방송활동, 점점 많아지는 인기를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