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핫세 핫세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24. 03:00
반응형

bj핫세 핫세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아프리카 소식을 전해드려야 하는데! 어떤것을 전해드릴지 고민하다가 결정했습니다. 오늘은 신인BJ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아마 대부분 남성BJ는 관심이 없으실 테니까 신인 여성BJ로 결정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BJ핫세 되시겠습니다. BJ핫세의 모든것 지금 시작합니다.


 


## BJ핫세

BJ핫세는 아프리카방송을 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 BJ 입니다. 공식적인 방송시간대는 금/토를 제외하고 평일 저녁 9시에 시작합니다. 방송컨텐츠는 조금 특이한데요, 일반적인 여자 BJ의 경우 예쁜모습을 보이려고 하지만 BJ핫세는 그것과는 궤를 달리합니다.


bj핫세


이미지를 생각하지 않은 다소 과격한 행동도 서슴치 않는 점인데요, 이 점이 BJ핫세의 인기요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방송의 주된 컨텐츠로는 여캠 보이는라디오를 메인으로 야외방송/먹방/춤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BJ핫세의 전략성

BJ핫세는 신인 BJ임을 알고 초반이름을 알리는데 성공적인 테크를 탔습니다. 그것은 현재 유명한 인기 BJ들과의 합방을 하는 것인데요, 대륙남/지코/염보성/창현 등등이 있습니다. 그들과의 합방은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BJ핫세를 알리는데 큰 공을 세웠죠.


bj핫세


현재 BJ 핫세는 신인BJ 랭킹 12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애청자가 10,000명에 이르는듯 아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입니다. 과거 무슨일을 했냐는 많은 궁금증이 있지만 그 부분은 아무도 모르는 것 같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신인 여자 BJ 핫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염보성/지코의 스타사관학교를 통해 떠오르고 있는 중인데요, 특이하고 재미있는 내숭없는 여자 BJ를 원하시는 분들께 BJ핫세를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J핫세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