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스포츠 정보

양미희 기상캐스터 나지완 결혼 스토리

교자만두 2017. 8. 3. 20:26
반응형

양미희 기상캐스터 나지완 결혼 스토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며칠전 야구팬들 사이에서 핫했던 뉴스가 떴습니다. 바로 나지완 선수의 결혼 소식이었습니다. 나지완 선수는 85년생으로 현재 기아타이거즈에서 중심타선의 선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양미희 기상캐스터


선수로서 최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나지완선수의 마음을 흔든이는 누구일까요? 운동선수는 미인만 얻는다는데, 나지완 선수도 과연 그랬을까요?



하늘도 무심하시지.. 왜 나지완 선수에게는 모든것을 주셨나요? 나지완 선수의 마음을 빼앗은 이는 바로 미녀의 기상캐스터 였습니다. 다른지역에서 활동을 한다고 하는군요.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양미희 기상캐스터 입니다. 참 이쁘네요. ㅠㅠ 더 대박인건 나이가 무려 8살 차이라고 하네요. 대단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양미희 기상캐스터


여기서 우리는 한번 생각을 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왜 야구선수들은 다 미인을 얻는 것일까요? 우리 옆집 형같은 푸근한 나지완 선수 ㅠㅠ 말로만 듣던 운동선수의 체력 때문인것일까요? 아니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듬직함? 정말 부럽습니다. ㅠㅠ


 


끝으로 나지완선수와 양미희 기상캐스터의 결혼은 시즌이 끝나고 내년 2월에 열린다고 합니다. 아무쪼록 나지완 선수는 시즌을 건강하게 마무리 잘하셨으면 좋겠고, 두 분의 행복한 미래를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