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셀리 인성 셀리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16. 03:00
반응형

bj셀리 인성 셀리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더운 여름 여러분들은 잘 지내고 계신가요? 역시 더울 땐 에어콘 키고 집에서 아프리카 보는것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역시 아프리카 이야기를 해볼 텐데요, 오늘의 주인공 상당히 유명하신 분이시죠? BJ셀리님 입니다. 셀리의 모든것 지금바로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셀리

현재 아프리카TV에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BJ 입니다. 여캠방송, 보이는 라디오와같은 방송을 메인으로 하고 있는 인기 BJ 이지요.


bj셀리 인성


아프리카의 대표 여캠으로 성장하기 까지 BJ셀리에게는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대표적으로 BJ셀리는 아프리카에 오기 전 다른 플랫폼에서 방송을 했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왜 문제냐! 바로 윙크TV에서 방송활동을 했기 때문이죠. 윙크TV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깐 설명을 해 보자면 성인 19금 방송이 주를 이루는 플랫폼인데, 거기에서 방송을 했다는 이유로 아프리카 초창기에 사람들의 시선이 좋지만은 않았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논란

아프리카의 인기BJ로서 논란은 이제 훈장같은 존재가 되어 버렸는데요, BJ셀리 역시 수많은 논란 및 사건사고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나 많아 따로 설명은 드리기 힘들고 대표적인 몇가지 사건 사고들을 말씀드려보면

- 타 BJ 와의 삼각관계 사건

- 돈주고 채팅해라 사건(시청자 무시 사건)

- 윙크TV 경력 논란

- 봉사활동 관련 ( 논란 잠재우기식 봉사활동)

등이 있습니다. 특히 돈주고 (별풍쏘고) 채팅 해라 사건을 통해 BJ셀리가 시청자들을 오로지 돈으로만 본다며 많은 비판이 있었으며 그로인해 BJ셀리의 인성 문제도 크게 논란이 되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각종 논란이 생길 때마다 봉사활동을 하였는데 논란 잠재우기 식이라고 더욱 비판을 받았죠. BJ 셀리의 예를 보면 한번 인성문제가 터지면 돌이킬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 셀리 수입

그렇다면 인기도 많고 그만큼 논란도 많은 아프리카 인기 BJ셀리의 수입은 어느정도 될까요? 공개된 자료를 보면 지난 17년 5월의 경우 별풍선 수입으로만 6800만원을 벌어들였습니다. 추가적으로 광고/유튜브 등을 합치면 훨씬 많은 수입을 거두었겠죠? 이렇기 때문에 각종 논란 및 여러가지 사건/사고가 터져도 간단한 사과후에 방송활동을 하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한번 큰 돈을 만져보았기 때문이죠.


bj셀리 인성


## 마무리

오늘은 아프리카 인기여캠 BJ인 셀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워낙에 인기BJ다보니 에피소드가 많아 그러한 것들을 다 소개해드리지 못한점 아쉽게 생각하며 BJ셀리에 대하여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방송을 보시는게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BJ셀리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