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민성 레미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14. 09:00
반응형

bj민성 레미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재미있는 BJ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아프리카에는 숨겨진 보석같은 BJ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BJ도 비슷한데요, 무려 과거 연예인 활동을 했던 BJ 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BJ민성! 그의 모든것에 대해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 BJ민성

BJ민성은 79년생으로 과거 가수와 배우로 활동했던 아프리카 BJ 입니다. 연예계활동으로는 잡지모델, 그룹가수(OPPA), 시트콤 등 여러분야에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연예계 생활이 잘 풀리지 않고 슬럼프를 겪으면서 자연스럽게 아프리카TV로 넘어오게 됩니다.


bj민성 레미


## 주된 컨텐츠

초반 방송을 할 때에는 아프리카 문화를 적응하지 못하여 많이 방황했습니다. 그러던 차에 일본여행을 방송으로 했던 적이 있는데, 그게 의외로 반응이 좋아 대박을 치게 되었습니다. 이후로는 일본에 관련된 것을 중심으로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일본 문화탐방, 일본 여성 인터뷰 등등이 있습니다. 이 인기에 힘입어 16년도 방송 신인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 사건/사고

일본 방송을 하던 중에 혐한 일본인에게 욕을 들었던 적이 있습니다. 퍼킹 코리안? 이런식으로 욕을 하였는데 그 안에 있었던 일본인모두 함께 웃어 더욱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뉴스에 나올 정도로 문제가 커졌으며 일본에서는 야후 재팬 메인에 뜰 정도로 훨씬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 당시 우리나라에서도 혐한 문제로 시끌시끌한 때 였는데 그래서인지 더욱 논란이 되었습니다.


bj민성 레미


## BJ민성 레미

BJ민성에게는 일본인 여자친구가 있는데요, 바로 레미 입니다. 한가지 다소 이상한 점은 여자친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클럽에서 다른일본여자와 노는듯한 것을 방송에 보내기도 하였죠. 현재도 사귀는지는 모르겠으나, 한달전만해도 사귀었으니 문제가 없는 한 지금도 만나고 있겠죠?

(확인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 마무리

오늘은 과거 연예계 생활을 하였던 BJ 민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잘생긴 외모로 인기가 참 많은데요, 제 기억을 더듬어보니 초등학교시절 OPPA라는 남성 그룹이 기억이 납니다. 인원이 참 많은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아무튼! 과거는 과거로 남겨두고 아프리카 BJ로서 더욱더 번창하시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