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정세운 아쿠아맨 호원대 정세운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7. 09:00
반응형

정세운 아쿠아맨 정세운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아이돌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여러 아이돌그룹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걸그룹도, 보이그룹도 아닌 진정으로 음악을 탐구하는 한 친구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 주인공. 얼마전에 종영한 프듀 시즌2에도 나왔던 정세운군! 되시겠습니다. 정세운의 모든것 바로 시작합니다.

프로듀스101 엠넷투표 프로듀스 투표


 


## 정세운

훈훈한 외모, 동생같은 외모로 인기가 많은 정세운 군은 97년생으로 가수 연습생 입니다. 13년 케이팝스타와 프로듀스101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정세운 군의 음악에 대한 생각은 " 저는 행복을 주는 가수로 기억되고 싶어요. 음악으로 위로와 치유를 많이 받아서 제가 받은 것을 제 음악으로 보답하고 싶고, 계속 열심히 음악하다보면 언젠가 그런 날이 오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 정도로 음악에 대해 명확한 목표의식을 갖고 있는듯 합니다. 


정세운 아쿠아맨 호원대


## 특징

곱상한 외모와는 나름 반전있는 모습을 자주 보여줍니다. 약하고 무기력한 이미지이지만 무대에서는 열심히 한다던지, 목표가 사장님이라던지 하는것 등이 있습니다. 가수로서 아티스트적인 면모와 아이돌로서의 가치를 두루두루 갖추고 있어 전 연령별로 고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호원대 실용음악과 16학번으로 이제 2학년이겠네요. 여러가지 활동으로 즐거운 학교생활은 아마 힘들지 싶습니다. 실제로 프듀에 호원대 동기 김재환군과 함꼐 출연을 하기도 하였죠.


프로듀스101 엠넷투표 프로듀스 투표



## 정세운 아쿠아맨

정세운군을 검색하면서 한가지 특이점이 아쿠아맨이 연관검색어에 있더군요? 그래서 찾아봤더니 빈지노 원곡의 아쿠아맨을 특징있게 다시 작업을 했더군요. 특유의 피스풀한 느낌이 쭉쭉나오는데 참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들어보세요!



## 맺음말

오늘은 아티스트를 꿈꾸는 정세운 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젊은 친구들은 너무나 튀고 멋지고 예쁜것을 좋아하지만 그러한 밝은 빛을 향해 가는사람이 있는 반면, 오늘 소개해드린 정세운 군처럼 묵묵히 자신의 위치에서 음악적으로 탐구하는 사람도 있어 참 다행이다 싶습니다. 정세운군의 지속적인 발전, 음악을 향한 열정이 식지 않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