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황민현 설현 둘 사이는?

교자만두 2017. 8. 4. 15:00
반응형

황민현 설현 둘 사이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갑작스럽게 뉴스기사가 뜨고 많은이들이 검색을 많이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황민현과 설현과의 이야기인데요 무언가 냄새가 나시나요? 그래서 오늘은 황민현과 설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GOGOGO


 


## 황민현

여러분들은 황민현을 아시나요? 최근 성공적으로 종영한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만들어진 그룹 워너원의 인기 멤버입니다.


황민현 설현


워너원의 황민현군은 95년생으로 부산 출생입니다. 황제라고 불리울 정도로 뛰어난 비주얼과 압도적 피지컬, 거기에 뛰어난 노래실력까지 어디하나 빈틈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아이돌그룹의 멤버로서 많은 팬들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황민현 설현


남자가 봐도 멋진 황민현군. 같은 멤버들끼리도 "비주얼은 황민현이지" 할정도로 모두가 인정하는비주얼과 피지컬을 자랑합니다. 그런데 더 대단한것은 무엇인줄 아시나요? 음악을 제작하는데에 관심이 상당히 많아 앞으로의 발전또한 매우 기대가 된다는 사실입니다.!!



## 황민현과 설현

그렇다면!! 떠오르는 아이돌 황민현과 걸그룹의 스타중의 스타 설현과는 무슨사이길래 왜 검색어에 수없이 많이 올랐을까요? 네? 과연 무슨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설마?


황민현 설현


오늘 결론을 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예인들은 보통 인스타와같은 SNS을 통해 자신들의 근황을 알리는데요, 이 과정에서 황민현의 사진에 설현씨가 좋아요를 누른것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연관검색어에 오른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뭐 연예인 후배이자 가수 후배로서 좋아요 눌를수도 있는것 아니겠어요? 황민현/설현 님의 팬분들!!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들이 걱정하는 일은 일어나지 않은것 같습니다.  끝으로 워너원의 대박행진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