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강동원 김소윤 무슨일?

교자만두 2017. 8. 4. 09:00
반응형

강동원 김소윤 무슨일?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이야기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어릴적에 멋있어서 좋아했던 만인의 연인 강동원을 요즘 뭐하나 한번 검색해봤습니다. 그런데 수상한걸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연관검색어에 김소윤님이 뜬 것이었스니...저의 촉이 무언가 돌기 시작했습니다.



이 조각같은 외모. 남자가 봐도 반할 것 같습니다. 동료 존잘남들은 하나 둘 인생의 반려자를 만나서 결혼을 하는데.. 왜 이형은 아직도 솔로일까요? 설마... 아니겠죠. 강동원 형님도 여자를 좋아하는 것이 분명할 겁니다.

미스코리아 화장품 미스코리아 패션 김사랑 패션 강동원 화보


 



강동원님의 연관검색어에 뜬 김소윤을 검색해봤습니다. 미스코리아 시더군요? 해외에서 미스코리아 수상을 한 아름다운 분이셨습니다. 설마 강동원님과 열애설이? 났나 해서 아무리 찾아보았지만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럼 이러한 연관검색어는 왜 나온 것일까요?


## 과도한 팬심

여러가지 원인을 찾아본 결과, 과도한 팬심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네이버측에 요청을 하면 해당 검색어에 연관검색어로 뜰 수 있게끔 조정이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자신의 이름이 강동원 옆에 뜨는것을 목표로 말이죠. 김소윤 이라는 이름으로 신청을 한건데 우연하게도 미스코리아가 있게 된 셈이죠. 뭐 이 부분도 저의 추측이고 높은 확률로 이게 맞겠지만, 또 모르죠? 우리 강동원형님이 능력좀 발휘 하셨을 수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