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이태곤폭행남 사건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1. 11:04
반응형

이태곤폭행남 사건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소식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요즘 TV에서 이태곤씨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제2의 전성기인지 잘생긴 얼굴, 멋진몸매로 우리들을 기분좋게 해 주고 있는데요, 포털사이트에 이태곤을 검색하면 어떤 사건이 연관검색어로 나옵니다. 이것은 무엇일까요? 안타깝기도 한 이태곤 사건에 대해서 오늘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태곤 사건이란?

한 술집에서 이태곤씨와 일반인들 사이에서 일어난 폭행사건입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바로는 이태곤씨가 폭행한 것으로 기사화 되어있는데 참 연예인으로서 억울한 사건이자 기사였죠.  사건의 순서대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태곤폭행남



1. 이태곤씨 포함 일행이 A 가게를 갑니다.

2. 그와 동시에 일반인 B,C가 들어옵니다.( 만취상태)

3. 일반인 B,C가 연예인(이태곤)을 보고 시비를 겁니다.

4. 이태곤씨는 연예인임을 알기 때문에 대화로 해결하려고 합니다. 조금의 문제도 커지기 때문이었죠.

5. 악수를 청하는 과정에서 다짜고짜 일반인B는 이태곤씨를 주먹을 날렸고 발길질도 이어졌습니다.

6. 조금의 문제도 허용하지 않는 연예계 이기 때문에 이태곤씨는 계속 맞고만 있었고 해당가게의 사장님은 바로 경찰을 불러 조치를 취합니다.

7. 이 사건으로 인해 이태곤씨는 코뼈가 부러졌다고 합니다. 상대측은 몸이 멀쩡함에도 쌍방폭행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태곤씨는 몸도 크고 건장하기에 쌍방폭행이었다면 그사람의 몸은 멀쩡할 수가 없는데 말이죠.


 


## 이 후

위 내용대로가 100% 팩트이지만, '이태곤 폭행' 이렇게 기사가 나기 때문에 잘 모르는 사람들은 이태곤씨를 사람들을 폭행한 것으로 많이들 착각하십니다. 한국에서 연예인으로 살아가는것은 참 힘든것 같아요. 온갖 수모를 당해도 참아야 하니까요. 과거 노홍철 사건이 그랬고, 더 이전에 있었던 최민수 사건도 같은 방식이었습니다. 그래도 방송 관계자들은 이 사실을 잘 알기 때문에 이태곤씨를 요즘 TV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것이 아닐까요?  이태곤씨의 승승장구를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