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현빈 강소라 디스패치 이야기

교자만두 2017. 8. 5. 06:00
반응형

현빈 강소라 디스패치 이야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송혜교씨와 송중기씨의 결혼발표가 엇그제 같은데 벌써 한달이라는 시간이 지났군요? 그래서 오늘은 조금 지난 예전 이야기를 한번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송혜교씨의 전 남친으로도 유명한 현빈씨에 관련된 이야기 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강소라씨와의 연애 이야기입니다. 잊을만 하면 한번 해줘야 하니까요 ㅎㅎ 한번 볼까요?



## 현빈 강소라 열애설


현빈 강소라 디스패치


현빈 강소라 이 두사람의 열애설은 작년 겨울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연예인 열애설 킬러인 디스패치에서 역시나 공개를 했는데요, 한가지 특이한 점은 지금껏 디스패치에서 열애설을 공개할 때마다 파파라치 컷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없었다는 점이 특이하다면 특이한 점입니다. 그만큼 이 둘이 더 몰래몰래 데이트를 했다는 증거겠죠?



## 소속사의 대처


현빈 강소라 디스패치


이 부분은 10년전이나 10년후나 변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를 먹고사는 연예인이라서 그런것일까요? 일단은 쉽게 인정을 하지 않습니다. 이번 경우에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각각의 소속사에서는 확인중이라고 하였고, 의외로 곧바로 인정을 하더군요.  이 둘의 나이차이는 8살 차이가 나는데요, 일과 관련해서 만난 뒤 조금씩 가까워 졌다고 합니다. 선남 선녀가 만나니.. 눈이 호강합니다. 누가 강소라를 채가나 했더니 현빈이었어 ㅠㅠ


 


## 현재는?

현재도 이 둘은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공개가 되어서 일까요? 공개된 장소에서도 서슴없이 데이트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니 .. 혹시 곧 결혼을 하실지도? 현빈/강소라 선남 선녀 커플의 좋은 소식을 기대하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