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최창엽 캠의 진실

교자만두 2017. 8. 4. 12:54
반응형

최창엽 캠의 진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연예계에서 있었던 지나간 사건/사고들을 한번 이야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연예계에서 발생하는 사건/사고 중에 어떤것들이 특별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음주운전/성관련/도박 등 다양한 사건들이 있는데요 저는 마약에 관련된 것들이 조금 특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것과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바로 시작합니다.


 


## 최창엽

여러분들은 최창엽을 아시나요? 아마 이름만 들어보면 모르실텐데요, 그럼 사진을 한번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창엽 캠


사진을 보면 조금 기억이 나시려는지 모르겠네요. 2013년 드라마 학교에 나와서 연기를 했던 분 입니다. 그런데 이 최창엽님이 지난해  마약류인 필로폰을 투여한 혐의로 구속이 되었습니다. 사실 연예/방송 계에서 마약에 관련된 문제는 상당히 많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연예인의 특성상 어쩔수없었다는 등의 핑계를 대긴 하였지만 이번 사건은 조금 달랐습니다. 왜냐하면 보통 일반적으로 대마초가 대부분인데 반해 이번 사건은 그보다 훨씬 강력한 필로폰이었기 때문이었죠. 과연 필로폰을 어디에서 구했을까요?



## 최창엽 처벌

보통 마약관련 수사를 할 때에 예상하지 않았던 다른 사람들이 잡히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왜냐하면 특성상 중간매개인이 있기 때문인데요, 이를 말할 경우 형량이 줄어든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저도 건너건너 들은 사실이라 확인을 할 필요는 있겠습니다.


최창엽 캠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 보면 이번 최창엽 마약사건의 경우 처벌이 조금 논란이 되었는데요, 마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초범이라는 이유로 집행유예 판결을 받은 것 때문이었습니다. 우리나라의 법. 무언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았음을 예전에도 알았지만 이정도 일줄은 몰랐네요. 


 


## 최창엽 캠  / 마무리

이번 자료를 조사하면서 최창엽님에게 연관검색어로 캠 이 있더군요? 무슨 캠사진이 노출되었나 싶어 찾아보니, 아무런 관련이 없는 사람의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이 부분은 그냥 패스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평소 느끼셨겠지만 심각한 범죄를 저질렀음에도 그에 따른 처벌이 약한것을 많이 보셨을텐데요, 정권 교체와 더불어 이 부분도 어떻게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조금씩조금씩 강화돼 가는것 같긴한데 말이죠.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다음번에도 과거에 있었던 재미있는 사건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