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황민현 빙의글 질투의 화신 정보

교자만두 2017. 8. 4. 17:00
반응형

황민현 빙의글 질투의 화신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요즘 제일 핫한 아이돌을 꼽으라면 그 중에 워너원은 무조건 포함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간단히 워너원에 설명드리면 얼마전 인기리에 종영한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뽑힌 친구들을 가지고 만든 남성 그룹입니다. 오늘 이야기해볼 것은 그 중에서도 황민현에 관련된 이야기인데요,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황민현


황민현 빙의글 질투의 화신 정보


일전에도 소개해 드렸죠? 황민현 군은 비주얼 및 피지컬이 좋기로 유명합니다. 사진만 봐도 멋지지 않나요? 인기가 많은 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황민현군은 워너원 전에 아이돌로 데뷔를 했었습니다. 뉴이스트로 데뷔를 했지만 아쉽게도 인기를 얻진 못하였죠.


황민현 빙의글 질투의 화신 정보


하지만 프로듀스101을 통해 도전을 하였고 새롭게 워너원으로 재탄생 되었습니다. 신기한것이 연예계를 유심히 보면 끼와 능력이 있으면 뜰 사람은 분명히 뜨더라구요. 그 시기와 시점은 아무도 예측을 못하지만요. 



## 황민현 빙의글 질투의 화신 정보

그런데 말입니다. 황민현군 관련 자료를 찾아 보던중 재미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황민현 빙의글, 질투의 화신 이라는 내용의 글이었는데 무엇인지 찾아보니 글쎄!

황민현 팬분께서 작성하신 이야기 더라구요. 요즘도 이런것이 있구나 싶었습니다. 사실 과거에는 팬픽이라고 해서 이런자료들이 엄청 많았거든요. 아이돌 뿐만아니라 각종 영화 배우 팬분들께서 만든 스토리 물들 말이죠. 간혹 보면 19금내용도 있다는것은 비밀입니다. ㅎㅎㅎ


 


## 마무리

오늘은 황민현군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남자가 봐도 멋진 황민현! 그렇다보니 팬분들의 팬픽은 당연한 거겠죠? 이런것이 사실 다 인기의 증명 아니겠습니까. 워너원의 황민현군! 꽃길만 걷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다음번에도 좋은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