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리나채가 무엇? 리나채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5. 12:00
반응형

리나채가 무엇? 리나채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계뉴스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신정환씨의 컴백관련하여 많은 뉴스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에따라 과거 룰라라는 그룹으로 함께했던 동료들도 많이 기사화 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채리나씨도 마찬가지 입니다. 현재는 결혼을 하여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는 채리나씨! 오늘은 채리나의 모든것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채리나

채리나씨는 95년 룰라의 2집 멤버로 가수데뷔를 합니다. 2집부터 5집까지 활동을 하였으며 5집 활동을 할 때에는 보컬 김지현의 탈퇴로 메인보컬을 맡기도 하였죠. 그 이후 룰라가 해체된 뒤에는 비키, 지니와 같이 디바를 결성하여 3집까지 음반활동을 하였습니다. 맨 처음 채리나씨가 나왔을 때에는 까만 얼굴에 혼혈이 아니냐 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을 정도로 컨셉을 잡았었는데요, 말그대로 컨셉이었습니다. 


리나채


## 성격

채리나씨의 성격은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 그대로라고 보시면 됩니다. 화끈하고 털털한 편으로 어렸을 적부터 춤과 노래를 좋아해 많이 놀았다고 합니다. 그덕에 전학도 많이 다녔다고..



## 사건 사고

많이들 아시는 사건이 있습니다. 대대적으로 뉴스에 보도 되기도 하였죠. 강남 술집에서 폭행/살인사건에 연루 되는데 이때 함께 있었던 김성수의 전처는 사망하게 됩니다. 또한 KT위즈의 내야수 박용근 선수도 부상을 당하면서 큰 충격을 받게 되는데 이 인연으로 박용근 선수와 연애를 하고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리나채


## 채리나와 게임

채리나씨는 연예계에서 게임을 좋아하는 것으로 아주 유명합니다. 즐기는 게임으로는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3, 와우가 있으며 와우에서는 엄청나게 유명하다고하네요? 검투사를 달았다고 하니 와우 아시는분? 엄청난거죠?


## 채리나 리나채?

얼마전 라디오 스타에서 센언니특집으로 채리나씨가 나왔습니다. 채리나씨를 소개하는 과정에서 압구정을 꽉잡고 있는 리나채~ 라고 김구라씨가 설명을 하면서 리나채가 된 것인데.. 뭐 별거는 아닌것 같네요? ㅎㅎ



## 마무리

오늘은 채리나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릴적부터 방송활동을 하면서 지금은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계신데요, 큰 문제없이 결혼생활 잘 하시길 바라며 가끔씩 TV에 나와 우리들에게 웃음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