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LPG임세미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2. 22:04
반응형

LPG임세미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무심코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 핫한 검색어에 임세미씨가 있더군요? 그래서 저도 궁금하던 차에 제가 궁금하면 여러분들도 궁금하겠다 싶어서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세미의 모든것 바로 시작합니다.




## 임세미? 이세미?

우선적으로 정보를 찾으면서 느낀것이 너무 자료가 뒤죽박죽 제대로 된 것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깔끔하게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우선적으로 LPG 출신의 가수는 임세미가 아니라 이세미 입니다. 왜 임세미로 되어 있는지 잘모르겠으나 조치를 취해야 하겠습니다. 


LPG임세미


현재 예능프로 살림남에는 민우혁 님께서 출연을 하고 계신데요, 바로 이 민우혁님의 와이프 되시는 분이 바로 이세미님 되시겠습니다. 이세미님은 여러분들도 다 아시겠지만 LPG멤버로 활동을 하였고 현재는 쇼호스트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 민우혁 이세미 결혼

이 두분의 결혼스토리를 간단히 이야기 해보면 2012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웠고 1년만에 2013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현재 민우혁님은 뮤지컬 배우로 상당히 유명한데 그 당시만에도 잘 풀리지 않아 매우 힘들었다고 합니다. 이 때 만난 사람이 바로 이세미 씨고 뮤지컬 배우를 준비하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하네요. 아내 이세미씨의 전폭적인 지원, 믿음을 통해 민우혁님은 자신감을 얻게 되었고 그 결과 지금의 민우혁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LPG임세미


## 마무리

많이들 헷갈려 하십니다. 임세미와 이세미, 민우혁과 임우혁. 오늘 깔끔하게 정리를 해 드리겠습니다. 민우혁님과 이세미씨는 현재 부부관계이시고, 임세미님은 아무 관계가 없는 사람입니다. (현재 종영한 드라마인 완벽한 아내를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거기에서 나온 여자중에 임세미씨가 있습니다. ) 이들 부부의 행복한 앞날, 각자의 위치에서 지속적인 승승장구를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