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강경준 인스타그램 근황

교자만두 2017. 8. 6. 06:00
반응형

강경준 인스타그램 근황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예전에 인기 많았던 연예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 주인공! 제목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바로 배우 강경준님 되시겠습니다. 논스톱 5로 스타덤에 올랐던 그 배우 강경준님의 모든것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인스타그램 instagram 인스타 PC버전



## 강경준

강경준님은 83년 2월 생으로 현재 34세 입니다. 2004년 논스톱 5로 데뷔를 하였고 옆집오빠같은 훈훈한 외모와 큰 키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 인기에 힘입어 2004년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 부문에서 남자 신인상을 받게 되죠.


강경준 인스타그램


그 후로도 돌아온싱글/샐러리맨 초한지/ 별별 며느리 등으로 꾸준한 작품활동으로 본인의 연기력을 인정받아 진정한 배우로 성장하였습니다.


## 강경준과 장신영


강경준 인스타그램


강경준님을 소개함에 있어 장신영님을 빼 놓을수 없습니다. 두 사람은 2013년 방영했던 드라마 '가시꽃'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현재까지 공개 열애 중이죠. 한가지 특이점은 장신영님은 이미 결혼을 한번 하였고 현재 이혼을 한 상태이며 11살의 아들이 있다는 점 입니다. 사랑에는 어떠한 장벽이 없는듯 하네요. 언제쯤 결혼 소식이 들릴지 기대되는 커플!

인스타그램 instagram 인스타 PC버전


 



## 강경준 인스타그램 

요즘 스타들의 필수 덕목입니다. 바로 연예인들의 인스타그램인데요, 역시나 강경준님도 공개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강경준님의 모든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근황 및 무엇을 하고 있는지 까지도요. 저도 사진을 보고 처음 느낀것은 연예인은 연예인이구나 라는 것인데요, 남자가 봐도 참 훈훈하고 멋진 것 같습니다.


강경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마무리

오늘은 훈훈하고 매력적인 배우 강경준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과거 논스톱5 때처럼 핫한 인기를 얻고 있지는 않지만, 나름대로 진정한 배우로서 성장한것 같아서 참 보기가 좋은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멋진 모습, 연기에 매진하는 모습 보여주시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