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불과물2인용 게임하기 물과불게임 최신버전

교자만두 2017. 8. 3. 09:00
반응형
불과물2인용 게임하기 물과불게임 최신버전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플래시게임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 찾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감히 말씀드리는데, 최고의 2인용 PC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유행하는 게임이니 아마 만족하실 겁니다.
플래시게임 다운로드 플래시게임 다운 2인용 게임


 



## 불과물 게임 시리즈

정식 명칭은 Fire boy and Water girl 인데 편하게 불과물게임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시리즈도 현재 4편까지 나올 정도로 인기가 많은 게임이죠. 게임 방법은 간단합니다. 한명은 불캐릭터, 또 다른 한명은 물 캐릭터를 컨트롤하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게임입니다. 혼자는 불가능하고 무조건 2인이서 플레이 해야만이 클리어가 가능한 게임입니다. 뭐 혼자 두명분을 해도 되지만... 재미는 없겠죠?


불과물2인용 게임하기


오늘 소개해드릴 불과물 게임은 시리즈 4번째 편으로 크리스탈 템플이라는 부제를 달고 있습니다. 


불과물2인용 게임하기


전체 스테이지인데요, 스테이지1부터 차례대로 클리어 하시면 됩니다. 난이도가 높으니 천천히 0단계부터 하셔야 합니다.


불과물2인용 게임하기


좌측에 보이시나요? 파란색 물캐릭터와 빨간색 불 캐릭터가 있습니다. 한 PC를 가지고 이 두개의 캐릭터를 조종하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합니다. 방식은 매우 단순하나, 시간제한 및 난이도가 있기 때문에 중독성이 강합니다.


불과물 게임 시리즈 최신버전 게임하러가기


플래시게임 다운로드 플래시게임 다운 2인용 게임


 


## 맺음말

오늘은 전통적인 2인플래시게임의 초강자 불과물 게임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왜 이제껏 포스팅을 안했나 싶을정도로 유명한 게임이니 아마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다음번에도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