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 최신버전

교자만두 2017. 8. 3. 06:00
반응형

나루토 vs 블리치 3.0 최신버전 게임하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플래시 게임은 나루토 VS 블리치 입니다. 워낙에 원작 애니메이션의 인기가 좋아 게임도 많이 만들어진 작품인데요, 그 인기에 힘입어 플래시게임으로도 제작이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서로다른 작품의 주인공들이 싸우면 누가이길까? 궁금했었는데요, 이 물음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나루토 블리치 플래시게임 게임다운로드 나루토 다운로드 블리치 다운로드





기본적으로 여러가지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번 3.0에서는 팀플레이모드가 새롭게 나왔구요. 그 밖에 싱글플레이, 연습 모드 등이 있습니다.



제가 설명하지 않아도 워낙에 유명한 캐릭터들이 나오기 때문에 게임 자체에 더 몰입을 쉽게 할 수 있는것이 나루토 블리치의 특징인것 같습니다. 이번에 버전을 새롭게 업데이트 하면서 캐릭터 간의 밸런스도 조정했다고 하니 더욱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간단한 조작방법또한 중간중간 제공하고 있구요, 메뉴상에서도 키보드 컨트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대전액션 게임이 그렇지만, 기본적으로 상대방의 기술 특징을 알아야 알맞게 대처를 할 수가있습니다. 또한 반응속도도 중요하구요. 보고 피할 수 있어야 진정한 대전게임의 고수가 될 수 있습니다.


나루토 VS 블리치 최신버전 하러가기


나루토 게임 블리치 게임 플래시게임 다운로드




## 마무리

지금까지 플래시게임 나루토 VS 블리치 최신버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더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