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1.3 최신버전 게임하기

교자만두 2017. 8. 3. 00:00
반응형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1.3 최신버전 게임하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지금까지 게임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스팀게임 위주로 하였는데요, 오늘은 색다르게 플래시게임을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오랜시간 할 수 없을때! 요긴하게 할수있는 매력이 있는  플래시게임! 오늘의 주인공은 애니메이션으로도 유명하지요? 원피스와 페어리테일의 주인공들이 나와 결투를 펼치는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되시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원피스 게임다운로드 페어리테일 다운로드 게임 다운로드 플래시게임추천


 


##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최신버전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은 여러가지 모드를 제공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기본적으로 아케이드모드, vs컴퓨터, 2인용, 연습 이렇게 게임모드가 있고 여러가지 환경설정을 맨 아래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전 연습으로 아케이드 모드를 골랐습니다. 워낙에 원작 애니메이션의 인기가 많아서 모든캐릭터를 알기에 더 쉽게 빠져들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환경설정에서 변경할 수있지만 기본적으로 정해져 있는 키설정표 입니다. 2인용도 제공하므로 친구들끼리 밥값내기 한판하기에도 딱입니다.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하러가기


위 주소로 가시면 오늘 소개해드린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최신버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가지 궁금한점은, 이렇게 제작된 플래시게임들이 원작의 허가를 받고 제작되었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ㅎ 아무쪼록 즐거운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원피스 게임다운로드 페어리테일 다운로드 게임 다운로드 플래시게임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