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리니지m마망드랍 무과금 노가다장소

교자만두 2017. 7. 22. 06:00
반응형

리니지m마망드랍 무과금 노가다장소


안녕하세요. 게임매니아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리니지m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현재 모바일 게임중에서 가장 핫하다고 할 수 있는 리니지M 여러분들은 재미있게 즐기고 계신가요? 리니지라는 게임이 워낙에 인기가 많고 역사와 전통이 있어 PC버전 온라인게임 리니지를 하시는분들도 대거 모바일로 이동을 했다고 합니다. 역시 리니지의 힘이라고 볼 수있겠죠?


 


그런데 게임특성상 장비가 중요해서 과금 없이 편하게 즐기기 힘든것은 사실입니다. 린저씨들도 엄청난 과금러쉬로 벌써부터 치고 나가고 있기도 하구요. 그래서 오늘은 무과금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노가다 방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대중적이고 편리한 마망 노가다 입니다.


리니지m마망드랍


출시 초기에는 거래소가 있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템을 구해도 팔 수가 없었죠. 하지만 2주전쯤 거래소가 생긴 뒤부터 다이아 라는 화폐를 통해 여러가지 물품을 사고 팔면서 이득을 챙길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마법 망토의 경우 후반가서도 쓸 수 있는 필수템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워낙에 아이템 러쉬가 대중적인 리니지에서는 마법망토의 수요는 끊임없이 요구 됩니다. 그래서 마법망토 노가다를 하는 것이 좋고, 위 사진을 보셔도 아시겠지만 80다이아 정도에 금액이 형성되어 있어 충분히 효율도 좋을 것이라 봅니다.


## 나오는 장소 (12번 마법사의 연구실)

그렇다면 마법망토는 어디에서 구할 수 있을까요?


리니지m마망드랍


현재 PC로 하고 있는 NOX 화면을 캡쳐한 것인데요, 12번 으로 텔을 탄다음 북동쪽으로 조금 이동하시면 바로 숲이나오는데 그곳에는 장로가 출현합니다. 우리가 피똥싸게 잡아야할 몹이 바로 장로인 것이죠. 장로는 레벨도 낮아서 금방 쉽게 잡을 수 있으니 45정도만 되셔도 자동으로 하셔도 될듯 합니다.


리니지m마망드랍


위 사진은 직접 제가 장로를 잡는 모습입니다. 자동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화살 몇만발가지고 가시면 5~6시간은 하실 수 있습니다. 한가지 중요한점은 이곳엔 장로보다 변절된 장로가 훨씬 많이 나오는데 그 몬스터 한테는 마법망토가 드랍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가지 팁이라면 길을 기준으로 우측은 장로/ 좌측은 변절된 장로가 주로 나오는 곳인데 인공지능에 따라 변절된 쪽으로 자주 이동을 하니 신경 써 주셔야 합니다. 신경을 안써주신다면 의미없는 변절된 장로만 주구장창 잡는 사태가 발생합니다. 


 


## 마무리 

마법망토의 드랍률을 하루죙일 하면 1~2개 먹을 정도라고 하니... 시간이 많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는 도전했다가 자꾸 이상한곳으로 가서 쉽게 포기를 해버리고 말았습니다. 주위 친구들도 과금을 하는데 저도 과금을 그냥 해버릴까 고민중이네요. 사실 무과금 유저에게는 이정도 노력을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마법망토 노가다는 현재 제일 좋은 노가다 방법이니 더많이 퍼지기 전에 얼른얼른 다이아 버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