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리니지M녹스렉 해결법

교자만두 2017. 7. 29. 12:00
반응형

리니지M녹스렉 해결법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니지m이 연일 인기 상한가를 치고있는 가운데, 여러분들은 리니지m 즐기고 계신가요? 리니지의 특성상 다른 카드게임과는 달리 많이하면 할수록 경험치 측면에서 이득이 있기 때문에 많이하시는분들은 24시간 풀로 돌리는 경우도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핸드폰게임을 24시간동안 돌리는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지요. 단. 핸드폰일 경우에는요. 


 


녹스플레이어 들어는 보셨나요? 바로 스마트폰어플을 PC로 간단하게 구동시킬 수 있습니다. PC만 있다면 어디에서든지 리니지m을 풀가동 시킬수 있다는 말이죠. 물론 회사,학교 등 어딜 나가더라도 원격으로 처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편리한 방법입니다.


리니지M녹스렉


그런데 무작정 녹스를 켜놓고 리니지m을 구동한다면 조금 렉이 있을 수가 있습니다. 완벽한 스마트폰이 아니기때문에 설정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리니지m을 녹스플레이어로 구동할 시에 렉을 줄일 수 있는 최적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크린샷대로 하면 되니 천천히 따라오시면 됩니다. 


## 리니지m 녹스렉 해결법 및 최적화 방법


리니지M녹스렉


*녹스 설치 및 실행은 미리 했다고 가정을 하겠습니다


1. 설정-> 고급설정에 갑니다.

2. 성능설정부분을 하 로 표시하고 CPU 수는 1개로 합니다.

3. 모드설정 -> 태블릿 모드로 하고 해상도는 낮출수록 렉이 사라집니다.

4. 그래픽모드 -> 스피드 모드로 합니다. 

5. 프레임-> 낮을 수록 렉이 사라집니다. 


위 다섯가지를 자신의 PC사양에 맞게 조절하시면 됩니다. 사용하시는 메인보드가 VT모드를 지원한다면 필히 바이오스 모드에서 ON시켜줘야 하므로 꼭 하셔야 됩니다. 이 부분은 컴퓨터마다 바이오스가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마무리

저는 현재 무과금으로 데포3섭에서 즐기고 있습니다. 운이좋게 초반 카드뽑기에서 경비병이 나와서 수월하게 즐기고 있습니다만.... 아인하사드의 부재로 점점 의욕이 떨어져가고 있습니다. 역시 리니지의 과금 유혹은 엄청나네요 ㅠㅠㅠ 어찌되었던! PC로 리니지를 할 때 렉이 있으셨던 분들께서는 위 사항을 참고하시면 많이 개선되리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