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라테일 기사의 권능 라테일피디아

교자만두 2017. 7. 15. 09:00
반응형

라테일 기사의 권능 정보 및 라테일피디아


안녕하세요. 게임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포스팅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라테일이라는 PC게임을 아시나요? 워낙에 요즘은 즐길만한 게임들이 많아서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다양힌 직업으로 인기가 많은 현재 운영중인 온라인게임입니다.  그런데 이 사실을 아시나요? 라테일은 무려 10년이 넘게 지속되어온 초장수 게임입니다. 게다가 여성비율도 높아서 여러모로 재미가 있는 게임이기도 하지요.


라테일 기사의 권능


보통 게임을 시작하실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식카페 및 각종게임커뮤니티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가지고 게임에 대한 팁을 얻습니다. 예를들면 인벤이라던지 하는것들이지요. 그런데 라테일은 조금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물론 다른게임들 처럼 공식으로 제공하는 커뮤니티가 있지만(라테일피디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 있으니.. 바로 블로그 되시겠습니다.


 


## 기사의 권능 블로그

기사의권능은 게임 내 플레이어입니다. 그런데 왜 기사의권능 블로그가 유명하느냐? 바로 게임내에서 유명한 네임드이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네임드이기만 해서는 블로그를 찾아 올순없죠? 기사의권능님은 공식커뮤니티에서와는 다른 현실적인 각종 팁들을 제공합니다. 워낙에 유저친화적인 팁들이 대부분이어서 많은 라테일플레이어들이 찾는 성지가 되어버린 것이죠. 


라테일 기사의 권능

<각종 게임내 팁들을 제공합니다>


## 라테일 커뮤니티 

현재 라테일 유저들이 많이 찾는 커뮤니티로는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라테일피디아(cafe.naver.com/lataledeal)

2. 디씨 라테일 갤러리(gall.dcinside.com/board/lists/?id=latale )

3. 기사의 권능 블로그(blog.naver.com/dldldlflflfl )

이렇게 세 가지가 있으니 라테일을 즐기시는 분 또는 이제 시작하시려는 분들께서도 참고하셔서 즐거운 게임라이프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