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갤러리

교자만두 2017. 7. 9. 09:00
반응형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갤러리


여러분들은 평소에 모바일 게임을 많이 즐기시나요? 요즘은 모바일게임의 대풍수 시대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하루가 다르게 모바일 게임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6월 말경에 출시된 리니지M은 초대형 모바일 게임으로서 엄청난 매출을 기록하고 있죠. 


리니지M이 출시된 현시점에 또 다른 모바일게임 하나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모바일게임의 특성상 동시에 두~세개 정도는 즐길수 있는지라 충분히 병행이 가능하실거라 생각합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한번 볼까요? 얼른 다운로드 받을 준비 하시기 바랍니다. 


 


##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갤러리


추천드리려는 게임은 바로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입니다. 사실 출시된지 꽤 지났으나 해보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크게 상관이 없는 부분이겠죠? 제작은 일본 코로플사에서 제작을 했으며 일본 모바일 게임 3위 안에 드는 엄청난 게임입니다. 전통적으로 일본게임은 가챠게임에 강했는데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역시 그 특성을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장르는 간단히 말하여 액션게임이고 캐릭터는 카드 및 뽑기로 구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 게임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1. for 카카오가 아니다

-> 어후 불편합니다. 카카오를 통해 친구신청하고 각종 선물을 받는거는 이미 애니팡때 질려버렸습니다.

2. 스태미너 시스템이 없다

-> 요새 나오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에는 스태미너라고하여 추가 과금을 유도하는 부분이 있는데 그러한 것이 없습니다. 따라서 하고 싶을 때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더이상 충전을 위해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보낼 필요가 없다는 점!

3. 혜자스러운 게임운영

일반적으로 모바일게임에는 캐쉬로 통하는 아이템이 있습니다.(하트/다이아몬드 등) 하얀고양이프로젝트또한 마찬가지인데요, 캐쉬로 통하는 '쥬얼'을 얻기가 매우 수월합니다. 각종 퀘스트 및 이벤트 멀티 플레이 등으로 엄청난 양의 쥬얼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 운영조차 플레이어들이 감탄할 정도로 혜자스러우니 전혀 과금이 필요가 없는 수준입니다.

4. 편리한 조작법

기본중의 기본이죠? 액션게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편한 조작법을 제공합니다.


 


## 커뮤니티

모바일게임을 시작할 때 필수코스는 각종 커뮤니티에서 기본지식을 얻는것인데요, 이것이 있어야만 최단기간 성장이라던지 필수 퀘스트 및 여러 정보를 알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적으로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표적인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커뮤니티는

- 디씨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갤러리

- 헝그리앱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공식카페 


이 세가지를 들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마무리 

출시된 지 조금 된 게임이지만 게임성은 퍼펙트한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무언가 진득히 게임에 몰입하고 싶으시다면 정답은 이미 나와 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강력히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