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티켓팅 잘하는법, 한방에 정리한다

교자만두 2017. 11. 6. 00:00
반응형

티켓팅 잘하는법, 한방에 정리한다


여러분들은 콘서트 및 각종 예매시 성공률이 어떠신가요? 혹시 위 사진을 매번 보시진 않으신가요? 콘서트나 팬싸인회 같은경우는 같은시간에 동시 여러명이 모이기 때문에 성공률이 상당히 낮습니다. 사이트도 상당히 다양한데요, YES24 및 인터파크의 경우는 가끔 사이트 먹통이 되면서 예매조차 할 수 없게 만들죠. (그러는 가운데 성공하는사람이 있는건 함정..)


그래서 오늘은 티켓팅을 하려는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티켓팅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0% 성공하는것이 안인 성공률을 높이는 방법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티켓팅 성공률 높이는 허니팁>


1. 티켓을 판매하는 사이트를 파악합니다.(예시로 인터파크)


2. 서버시간을 확인하는 사이트가 여러군데가 있습니다. (서버시간 네이비즘 같은것들)


3. 그곳에 인터파크를 등록시켜 사이트 시간을 항상 확인할수 있도록 해놓습니다.


4. 인터파크를 들어갑니다. 일단 익스플로러를 사용해야 합니다. 


5. 익스플로러 설정에서 호환성보기 및 팝업설정을 모두 허용 해 놓습니다.(중요)


6. 예시로 아무 티켓을 사놓습니다. 그다음 결제까지 진행합니다.


7. 진행하는 과정에서 설치하게 되는 각종 플러그인 및 설치프로그램들을 모조리 설치해 둡니다.(상당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8. 이제 준비는 끝입니다. 본게임입니다.


9. 시간이 12시인 경우 11시 50분부터 호흡을 가다듬습니다. 오줌마려워도 참아야합니다.


10. 당연히 이때에는 인터파크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하며 집중력 떨어짐 방지를 위해 핸드폰을 무음으로 해 놓습니다.


11. 당연히 모니터 한쪽에는 2번의 서버시간표가 있어야 하며 11시 59번 57초쯤에 F5(새로고침)을 눌러봅니다.


12. 자 이제 수천대 1의 싸움이 시작되었습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예매날짜/예매시간을 클릭하고 빠르게 진행! 이과정에서 엄청난 렉이 동반될 것입니다. 컴퓨터 사양이 좋으신분들은 익스플로러 탭 을 두개 이용하시는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13. 예매창이 성공적으로 진입했다! 반쯤성공했습니다. 여기서는 또 수천대 1의 눈치싸움이 시작됩니다.  극장 좌석같이 생긴것이 촤라라락 나와서 선택을 해야합니다. (여기서 좌석 나오기전에 S/R/A 이런식으로 한번 선택지가 있는데 여기서 알맞게 잘 선택하기 바랍니다. 자세히 보면 그안에서도 1,2,3,4,5,6 구역 이런식으로 나뉘어 있기때문에 누르면 다 다른곳입니다.)


14. 욕심을 부리지 않고 중간쯤을 선택 따닥해서 빠르게 진행!!


15. 결제창에서는 안전하게 무통장으로 걸고 결제를 끝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카드결제? 그건 쇼핑몰에서만 사용합니다. 우리와같이 1초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에게 카드결제는 사치입니다.


16. 무사히 진행이 되셨습니까? 그럼 당신은 위너 입니다.



## 마무리


지금 위에 말씀드린 방법은 티켓팅 고수들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동등한 실력으로 붙는것이기 때문에 차이점이라고는 동네의 인터넷 환경, 컴퓨터 사양 등입니다. 


여러분들께서 티켓팅을 성공하셨다면 대학교 수강신청 정도는 눈감고도 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오늘도 티켓팅에 실패하여 슬퍼하시는 분들께 심심한 위로를 전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