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스팅클랍 논란 유투브 정보

교자만두 2017. 7. 20. 00:00
반응형

스팅클랍 논란 유투브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투브 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에게 재미있는 정보컨텐츠를 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어떤 것을 드릴까 고민하던 중 오늘은 조금 자극적이고, 특이한 내용으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그 주인공으 바로 스팅클랍 되시겠습니다.


스팅클랍



일단 스팅클랍은 랩퍼입니다. 그것을 컨텐츠로 하고 있는 유투버이죠. 하지만 실력, 컨텐츠로 유명한 유튜버는 아닙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현재 유튜버 활동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구독자 수도 10000명정도? 되는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단지 이친구가 유명한 것은 랩퍼 릴마블님과 친구라는 점이 있습니다.


 


## 스팅클랍 사건

스팅클랍이란 친구가 무명유튜버에서 한 순간 모든이들의 관심을 끈 사건이 있었으니.. 바로 김윤태 신태일을 저격한 사건이었습니다. 이미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자리를 잡은 김윤태 및 신태일님에게 욕설을 하며 저격을 한 것인데, 모든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하지만 이 사건이 생각보다 잇슈가 커진나머지 유투브를 중단하게 되죠. 


스팅클랍


## 스팅클랍 쇼미더머니6

요즘 음악과 관련된 예능중에서 젊은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아마도 쇼미너머니 인것은 분명합니다. 여러 유튜버들도 이 쇼미더미니시즌6에 출연을 하는데요, 어그로종자인 스팅클랍 역시 출전을 하였습니다.  스팅클랍 외에도 참가한 BJ(유튜버)가 많이 있는데 릴마블/턱형/차진혁/철구 등이 있습니다. 물론 탈락은 하였죠. 그들이 우습게 볼만큼 쇼미더머니가 만만한 곳이 아닌것을 뼈저리게 느꼈겠죠? 뭐 당연히 자기네들 방송컨텐츠를 위해 참가한게 뻔하지만요.



## 과연 언제 복귀?

사실 스팅클랍에게 언제 복귀하는지 논하는것 조차 민망하기는 합니다. 하지만 기다려보죠. 언제 어디서 어그로를 끌며 나타날수는 있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