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축구선수 김영찬 연봉 이예림 연인

교자만두 2017. 7. 15. 06:00
반응형

축구선수 김영찬 연봉 이예림 연인


인기있는 프로그램이죠? 저 또한 즐겨보는 예능중의 하나인 [냉장고를 부탁해]에 예능계의 대부 이경규씨가 출연하였습니다. 이경규씨가 볼때마다 대단한 것이 80년대에 활동하던 개그맨들을 지금은 볼 수가 없습니다. 그만큼 트렌드를 따라가는 능력과 자기관리가 참 중요한 것인데, 아직까지 예능계 최고의 위치에 있다는 점이 존경스럽기만 합니다. 그래서 더더욱 이번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이 기대되었는데요, 워낙에 예능치트키로써 롱런하시는 분이라 꿀재미가 예상되었는데, 이번에도 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특유의 호통개그로서 촬영장을 온통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요 과연 이번에도 촬영시간을 최소화 했는지 궁금합니다.  그런데 오늘 말씀드릴 내용은 이경규가 메인이 아닌 딸에 관련된 이야기인데요, 과연 무엇일까요!


축구선수 김영찬 연봉


과거 이경규씨의 딸 이예림씨와 축구선수 김영찬과의 열애설이 난 적이 있는데요, 역시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이사실을 놓치지 않더구요. 이에 대해서 이경규씨는 "딸의 인생이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겠다, 다만 김영찬의 소속팀인 최강희 감독을 만나보겠다" 고 답했습니다. 


축구선수 김영찬 연봉


냉장고를 부탁해 때문에 갑작스런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서 김영찬 선수께서는 꽤 당황하셨을 법도 한데요 이것은 뭐 스타 연인으로서의 숙명인듯 합니다.  이예림씨의 연인 김영찬 선수에 대해서 잠시 알아보면 


 


성명 : 김영찬

나이 : 93년생 (25세)

소속팀 : K리그 전북현대

포지션 : 센터백

신체 : 189 / 84


김영찬 선수는 위 정보대로 참 듬직한 선수입니다. 센터백 다운 큰 체격으로 이예림씨를 안전하게 보호해 줄 것만 같군요. 이 듬직함에 이예림씨가 넘어간 것일수도? 김영찬 선수의 연봉의 경우 애초에 K리그는 연봉공개가 안되어있다보니 자세한 액수는 알 수 없었습니다. K리그의 특성상 대체적으로 예상은 가능하지만 확실한 정보가 아니기에 따로 말씀은 드리지 않는점 이해부탁드려요. ㅠㅠ 


## 마무리 

이예림씨와 김영찬 선수의 행복을 기원하고 이경규씨의 계속되는 예능대부로서의 롱런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