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김소혜 핫도그 금수저 김소혜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7. 26. 12:00
반응형

김소혜 핫도그 금주소 김소혜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이돌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아이돌 관련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 여러명의 아이돌을 좋아하는것은 죄가 아닌거죠? 그런거죠? 우연히 게임관련 예능프로 유희낙락을 보다가 김소혜 양에게 빠져버렸습니다. 가슴이 두준두준 하는군요? 따 라 서 오늘은 김소혜양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넘모 머라고 하지 마세용 호에에에엥


 

## 김소혜

김소혜 양은 프로듀스 101로 우리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제가 아주 아끼는 강미나양과 함께 1999년생 멤버이기도 하지요. 역시 99년생이 저랑 맞나봅니다ㅎㅎ 한가지 특징이라면 타 멤버와는 다르게 가수보단 배우지망생인 점을 들 수가 있겠습니다.



## 1인 기획사

프듀101에 참가할 때만 해도 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으나 현재는 S&P엔터테인먼트라는 1인 기획사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 말은... 모든 활동수당이 다 김소혜 양의 것이라는 점?


## 방송활동

김소혜 삼촌팬들은 빠짐없이 보는것이 있으니... 바로 배성재의 텐 입니다. 원래는 작은 특집코너였으나 2017년 2월부터 고정으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워낙에 배성재씨가 방송진행이 탁월하다보니 그 경험치를 쏙쏙 받아 성장하는게 눈에 보일정도로 김소혜양의 재능이 뛰어납니다. 방송 외적으로도 각종 도시락 및 간식거리를 준비하는 등,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가 없는 소혜양입니다. 


 


## 방송활동 2

또 다른 활동으로는 아무래도 1인기획사이다 보니 각종 행사에 많은 참여를 하는데, 카페이벤트및 기업 홍보촬영 등 여전히 많은 인기를 증명하듯 여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맨 처음 말씀드린 게임쇼 유희낙락도 빠뜨릴수 없겠죠? 거기에서도 현재 최고의 폼을 달리고 있는 김희철씨와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게임 좋아하는 삼촌팬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습니다.


## 김소혜 금수저

김소혜관련 기사를 보면 빠짐없이 나오는것이 있습니다. 바로 김소혜 금수저 설인데, 프듀101 방송중에 아버지의 차(외제차)가 나와서 생긴 잇슈인것 같습니다. 게다가 1인 기획사를 설립하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하지 않았나 하고 많은 이들이 추측을 하기도 하였구요. 연예계를 쭉 지켜보면 팬이든 아니든 어떻게 해서든지 엮어서 기사화 하는 것이 참 재미있는 현상인것 같습니다.



## 마무리 

김소혜양 정보를 찾으면 찾을수록 너무 많아서 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괜찮으시면 여러분들도 한번 찾아 보시는게? 자연스럽게 펭귄족이 되실 겁니다.( 김소혜 팬덤 이름)  어떠한 논란도 없고 혼자 묵묵히 열심히 활동하시는 김소혜양! 계속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