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다이아주은우에하라 정보 앞머리

교자만두 2017. 7. 20. 09:00
반응형

다이아주은우에하라 정보

안녕하세요 아이돌 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요새 몸이 찌뿌뚱하고 이곳저곳이 쑤시는데 원인이 무엇인지 생각해보니  아이돌관련 포스팅을 안해서 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날도 덥고 하니 시원하게 아이돌사진을 구경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해해 주세요. 아이돌은 소중하니까요. 오늘의 주인공! 예전에도 한번 포스팅을 했었죠? 바뀐 사진으로 돌아왔습니다. 다이아의 주은양 입니다.


다이아주은우에하라


이제 모르실분은 없으시리라 생각됩니다. 다이아는 9명으로 구성된 여성 아이돌 그룹으로 15년에 데뷔한 핫한 인기 걸그룹 입니다. IOI의 정채연 양이 속한것으로 초반 유명세를 많이 탔었죠.


다이아주은우에하라


다이아의 주은양을 검색하면 언제나 나오는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외모때문에 생기는 국적논란인데요, 사실 논란갖지도 않습니다. 그냥 의문정도? 워낙에 외모가 일본의 우에하라와 비슷하다고 하여 일본인이 아닌가 혼혈인이 아닌가 싶기도 한데, 위 사진이 바로 우에하라 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많이 비슷해 보이시나요? 팬인 저는 전~~혀 아닌것 같습니다만...


 



다이아주은우에하라


이 사진은 다이아 주은양이 살을 조금 덜뺀 시즌의 사진이군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아이돌이니까요 ㅎㅎㅎ 새삼 아이돌들은 참 대단한것 같습니다. 남들이 보면 아이돌들은 그냥 인기많고 돈많이 버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실제로는 것이 아니거든요. 살인적인 스케쥴, 식습관, 몸매관리, 춤연습,노래연습... 이걸 하루에 다한다니.. 그들에게 박수를 쳐주고 싶군요.


다이아주은우에하라


어후..사진 보이시나요? 이사진은 살짝 일본인처럼 나오긴했으나.. 미모 어디안가네요. 원판불변의 법칙은 10년 100년이 지나도 없어지지 않을 것같습니다. 이 사진을 보고 있으니 한여름 더위가 한방에 날아갈 것만 같군요.


다이아주은우에하라


특이한 앞머리로도 유명한 주은의 대표사진!! 특징하나만 있으면 이슈화되는 다이아 주은양이 새삼 대단하군요? 사실 대단한 앞머리인지는 모르겠습니다.ㅠㅠ 죄송합니다.ㅠㅠㅠㅠ


## 마무리

아직 걸그룹 덕질할 준비가 안되었다구요? 아직 어딜 좋아할지 고민중이시라구요? 고민하지마세요. 여러분들에게는 다이아가 있습니다. 이번기회에 빠져보세요 .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