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김세정 웹툰 학교2017 인터뷰

교자만두 2017. 7. 17. 15:34
반응형

김세정 웹툰 학교2017 인터뷰


여러분 오늘이 무슨날인줄 아시나요? 우리의 세정양이 드디어 드라마 주인공으로 첫데뷔를 하는 날입니다. 학교 2017로 말이죠. 예전부터 스타등용문으로 유명한 학교 2017!! 이번기회에 우리 김세정양도 어떠한 논란거리 없이 잘 되어서 더욱 더 높은곳으로 갔으면 합니다.


김세정 웹툰


워낙에 성격이 좋고 모든일에 열심히 하는 편이라 뱃고동에서도 김병만씨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오죽하면 여성아이돌이니 살살하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니 말이죠. 참 대단합니다? 스케줄도 어마무시한데... 건강이 염려되는 군요.


 


## 김세정 인터뷰

학교 2017에서 김세정양은 라은호 역을 맡았습니다. 라은호의 뒷배경을 간단히 말씀드리면 첫사랑 대딩오빠와 캠퍼스 커플이 되고 싶은 꿈 하나만으로 학교280등 웹툰 특기자 전형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쾌활한 긍정의 아이콘! 이해가시나요? 좀 기네요.ㅠㅠㅠ 웹툰 소재를 찾기 위해 학교 이곳저곳을 다니다가 의도치 않게 여러 사건에 휘말리면서 발생하는 일을 학교 2017에서 그린다고 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데뷔한지 얼마안된 신인 김세정양이, 이번에 학교 2017 방영을 앞두고 한 공식자리에서 인터뷰 자리가 있었는데, 연기 10년차 정도되는 배우처럼 멋지게 인터뷰를 했더군요? 옆에 있는 감독님도 김세정양을 보는데 눈에 하트뿅뿅이 그대로 보이네요. 


김세정 웹툰

 

갓 데뷔한 아이돌 소녀가 인터뷰스킬이 중년 배우의 느낌이 납니다. 역시 끼/재능은 감추지 못하는 천상 연예인일까요?  인터뷰 사진만봐도 저절로 흐뭇하고 아빠미소가 .... 저만그런가요 ㅠㅠ 사실 세정양을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프듀때부터 생각도 바르고 말도 바른 아이였죠. 그러니 인기가 없을수가 없지요 ㅎㅎㅎ


오늘 첫 방영하는 학교 2017의 높은 시청률을 기원하고, 김세정양의 지속적인 승승장구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