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김기수트젠 성정체성 총정리

교자만두 2017. 7. 18. 12:00
반응형

김기수트젠 성정체성 총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투브 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이상하게만치 유투브를 소개해드리는데 있어서 뷰티관련 유튜버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뷰티 유튜버 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와는 차별점을 두고 있습니다. 바로 뷰티유튜버지만 여성분이 아닌 남성분! 오늘의 주인공은 그이름도 유명한 김기수씨 되겠습니다.


김기수트젠


김기수씨는 여러분들도 다 아실거에요. 처음은 개그맨으로 우리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개그콘서트 봉숭아학당에서 댄서킴으로 많은 인기를 누렸었죠. 그 뒤에도 각종 연극 및 여러무대에서 이름을 알렸는데요, 어느순간 갑자기 뷰티크리에이터로 컴백을 하셨습니다.


 


## 뷰티크리에이터 김기수

평소 화장을 좋아한다고 여러 인터뷰에서 밝혔던 바 있는 김기수씨는 그 능력을 유튜브에서도 마음껏 펼치고 계십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되셨지만 구독자수 10만의 인기 크리에이터이시며 타 뷰티크리에이터들과의 차이점은 실시간 스트리밍을 꽤 자주 하신다는점? 실제 연예인 이신데도 말이죠. 


김기수트젠


또한 남성들의 고민일 수 있는 남성뷰티 컨텐츠와 방송인컨텐츠, 그리고 또다른 직업인 DJ컨텐츠 등이 있어 뷰티 뿐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역시 연예인인지... 재능이 엄청 후덜덜하십니다?



## 김기수 트젠설, 게이설 성정체성

평소 화장이 독특하고, 뷰티관련 일을 하다보니 김기수씨를 설명할 때엔 끊임없이 나오는 것이 바로 트젠설,게이설,성정체성 관련 꼬리표 입니다.  그와 동시에 남성 성추행 루머까지 김기수씨를 곤란하게 하였는데요, 오늘 팩트로 결정을 짓도록 하겠습니다. 김기수씨는 여성을 좋아하는 대한민국의 남성이며 위의 것들과는 전~~~혀 아무런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단지 화장을 좋아하고, 뷰티관련 일을하기때문에 그러한 오해가 생긴것 같습니다. 제 생각엔 오히려 더 프로페셔널하게 보이기까지 합니다?


김기수트젠


## 마무리

연예인으로서, DJ로서, 유튜브 뷰티크리에이터로서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맘껏 표출하고 계시는 김기수씨!! 앞으로도 더욱더 멋진 모습 보여주시고, 하는일 번창하시기를 기원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루머, 악성 댓글들은 신경쓰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