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강미나 오프숄더 어깨 과사

교자만두 2017. 7. 13. 11:00
반응형

강미나 오프숄더 어깨 과사


안녕하세요 아이돌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여러 아이돌을 구경하고 찾아보면서 매일매일 기쁨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드디어 저도 가슴떨리는 아이돌 한명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그 주인공은 이전에도 한번 포스팅 하였던 강미나양! 어찌나 귀여운지... 연일 심쿵의 연속입니다. 오늘 하루도 귀여운 강미나양사진과 함께 시작해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처럼 팬이 되어보시는것이 어떤가요? 


 


강미나 오프숄더


강미나양 하면 어깨를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죠? 아름다운 강미나양의 어깨라인을 보세요! 얼굴이 작아서 어깨가 넓어보이는건지, 어깨가 원래 넓은건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강미나 오프숄더


다이어트 이후 물오른 강미나양의 미모!! 삼촌팬들은 그저 아빠미소가 나올 수 밖에 없는 비주얼 입니다. 다이어트 전에도 귀여웠지만 지금은 완전 여신이 되어버렸어요!!


강미나 오프숄더


제가 강미나 양에 대해서 찾아보면서 한가지 느낀 점이 있는데, 강미나 양은 여타 다른 아이돌들이 하나 둘씩 갖고 있는 각종 논란같은것도 없더군요? 아직 안떠서 그런건지 ㅠㅠㅠ 리얼로다가 논란이 없는건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인기 없어도 뭐 저는 상관없습니다. ㅎㅎ 이맛에 팬질하나봅니다.

강미나 오프숄더


구구단은 젤리피쉬엔터 소속의 9인조 걸그룹입니다. 프로듀스 팬덤1위인 퀸세정양이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저에게는 전혀 보이지 않아요!! 아무래도 덕통사고 당한 것 같습니다. 살려주세요. 하지만 헤어나오기가 싫습니다. 


강미나 오프숄더


이쁘고 작은 얼굴, 넒은 어깨, 좋은 성격 , 개미허리, 완벽한 몸매 이거 뭐 100점 그 높이엔 무엇이 있을까 궁금하게 하는 강미나양입니다.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들! 오늘도 강미나양과 함께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