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에이프릴 나은 인성 과사

교자만두 2017. 7. 14. 09:00
반응형

에이프릴 나은 인성 과사
안녕하세요 아이돌지킴이 다시찾아왔습니다. 여러분들은 에이프릴이라는 걸그룹을 아시나요? 워낙 인기가 좋고 기획사 역시 전통있는 DSP이니 다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에이프릴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리면 15년도에 데뷔한 6명으로 이루어진 여성 걸그룹인데요, 때아닌 인성 논란이 생기고 있네요? 그것이 무엇인지 어디에서 나온 이야기인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에이프릴 나은 인성?


에이프릴 나은 인성


그 인성논란의 중심에는 멤버 나은이 있었습니다. 위 사진이 돌아다니면서 그 근거로 들고 있는데요, 저 사진은 무엇일까요? 사실 사진은 그 순간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상황을 알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악의적인 편집또한 가능하다는 이야기겠죠. 자 사진도 연예인시절이 아닌듯 한데, 과거의 사진이 악의적인 마음을 갖고 퍼뜨린 것 같기도 합니다.


에이프릴 나은 인성


나은양은 데뷔할 때부터 문채원 닮은 꼴로 유명했는데요, 사진을 보니 정말 똑같네요? 

저렇게 이쁜 친구가 인성논란이라니... 


에이프릴 나은 인성


이사진의 경우는 문채원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100%의 싱크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이프릴 나은 인성


사실 사람은 변하지 않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말은 분명 TV프로에서 나올 때 진짜 성격이 나오는 순간이 있는데 아직까지 탈없이 방송활동을 잘 해오고 있는 에이프릴의 나은양. 인성논란은 그냥 아무것도 아닌 루머일까요?


에이프릴 나은 인성


그룹 내에서도 나서지 않고 조용조용하게 청순을 맡고 있는 에이프릴의 나은양! 사진만 봐도 마음이 힐링 되는 순간입니다. 아 이렇게 다들 걸그룹덕질을 시작하나 봅니다.


에이프릴 나은 인성


주관적인 결론을 내어보자면, 여자의 적은 여자 아니겠습니까? 다른 여자연예인 논란이슈와 마찬가지로 에이프릴의 멤버교체로 인해 그러한 스트레스를 나은양으로 풀어내려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맨처음 보시는 사진의 경우 우리 친구들사이에서는 저런것 한두번은 해본적이 있을텐데요, 그 것이 유출되어 한번 당해봐라 식으로 악의적으로 사용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지금까지 에이프릴 나은양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에이프릴의 팬분들 께서는 이제 더이상 에이프릴 나은양의 인성 논란은 신경쓰지 않아도 좋을 것 같네요. 

얼굴도 마음도 이쁜 나은양을 응원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