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마모스 미니 제습기 여름철 필구템

교자만두 2017. 7. 8. 06:00
반응형

마모스 미니 제습기 여름철 필구템

올 여름은 지난해와 다르게 아직까지는 비가 많이오고 있지 않습니다. 이걸 다행이라고 생각해야할까요? 우리 농업에 종사하시는 분들 생각하면 안타깝기 그지없습니다. 이제 장마도 곧 시작이 될텐데요, 다들 제습준비는 완벽히 하셨나요? 사실 여름철 비올 때 가장 불쾌지수를 높이는것은 온도가 아닌 습한 환경입니다. 제습만 잘 관리가 되어도 더위를 덜 느낀다고 할 정도로 제습은 매우 중요합니다. 요즘 새롭게 나오는 에어컨에는 거의 다 제습기능이 다 있습니다. 하지만 에어컨이 없을 경우에는? 다 소용이 없겠죠. 특히 여러가지 이유로 원룸에서 생활을 하시는 분들에게 에어컨은 사치일 뿐입니다. 


 


## 마모스 미니 제습기?

이러한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에어컨이 없으면 제습도 하지 말라는 법은 없듯이 제습기라는 것이 존재 했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원래부터 있었지만... 드라마틱한 효과를 위해 희소식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ㅎㅎ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제습기는 바로 마모스 미니 제습기 입니다. 아실분들은 다 아시는 마모스 제품이죠. 마모스 미니제습기의 장점을 한번 살펴볼까요?


마모스 미니 제습기


1. 조용하다

-> 넓지 않은 집에 제습기가 윙윙하며 소음을 낸다면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는것은 당연합니다. 마모스 미니 제습기는 반도체 기술을 이용한 저소음 설계로 소음을 잡았습니다.

조용하다고 성능이 별로면 이상하겠죠? 하루에 250ml 정도 제습을 한다고하니 아주 효과적입니다.


2. 공기청정

-> 이젠 필수적으로 있어야할 기능이죠? 제습뿐 아니라 공기속 물방울에 있는 세균 및 먼지들을 함께 저장하기 때문에 공기청정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3. 저렴한 가격

->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아무리 작고 강력한 성능을 발휘해도 비싸면 무용지물이겠죠? 6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한여름 제습을 완벽하게 관리합니다.


4. 쉬운 작동법

-> 아주간단합니다. 코드를 연결하고 스위치만 누르면 작동시작! 여성분들도 손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마무리

사실 원룸이나 혼자살 때 가전제품의 구매는 늘 고민되기 마련입니다. 가격은 가격대로 높고 부피만 차지해서 괜히 돈낭비가 아닌가 싶거든요. 하지만 마모스 미니제습기는 크기는 작고 성능은 좋으면서 가격까지 합리적입니다. 이러면 무조건 사야하는 것 아닌가요? 지금까지 올여름 제습을 책임져 줄 마모스 미니 제습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