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술젠가 취중젠가 질문 드링킹 젠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보드게임 관련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아무도 모르시겠지만, 저는 보드게임의 광팬입니다. (찾아보시면 보드게임 포스팅도 있습니다!!!) 지금은 시간적 여유가 없어 하지는 못하지만 늘 시간이 날때마다 인터넷 쇼핑으로 보드게임을 구매하곤 하지요. 실제로 사놓고 플레이 해보지도 않은 보드게임이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ㅎㅎ 


취중젠가 질문


사실 요즘에는 컴퓨터게임 등 재미있는 즐길거리가 많아서 보드게임의 인기가 줄어드는 것 같아서 보드게임 팬으로서 아쉽기만 한 것은 사실입니다. 과거 2000년대 초반만 해도 번화가에 가면 수많은 보드게임카페가 있었지만 요즈음은 네이버 검색을 해서 찾아가서 해야하는 정도니까 말이죠.


 


## 보드게임 입문

보드게임을 하려면 친구들과 함께 해야합니다. 혼자할 수 있는 보드게임도 있지만 목적은 다같이 재미있기 위함이기 때문이지요. 친구들을 하나둘 모아 자리를 마련해보세요. 그런데 친구들이 보드게임을 해보지 않았다면? 그 친구들에게 어렵지 않은 쉬운 보드게임을 추천해야 합니다. 보드게임은 난이도가 쉬운것부터 어려운것까지 다양한 것들이 있는데요, 보통 난이도가 있는것이 심리적인 요소, 전략적인 요소가 있어 더욱 재미가 있는 편이지만... 어쩔 수 없는 부분이죠.


취중젠가 질문


## 젠가

친구들과 모여있다면... 음식과 술이 빠질 순 없겠죠? 거기에 보드게임이 있다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넓게 보자면 고스톱 또한 보드게임의 일종입니다. 포커도 마찬가지 이구요.) 이때 빛을 발하는 것이 있으니... 바로 젠가 입니다. 젠가는 보드게임의 보자도 모르는 초보자들도 방법을 아는 아주 유명한 보드게임이지요. 그런데 그냥 하면 재미가 없겠죠? 블럭 하나하나에다가 각종 질문거리가 적혀있는 젠가가 있습니다. 블럭 하나하나 뺄 때마다 벌칙 같은 것을 수행하는 것이죠.


 


## 술젠가 취중젠가 질문

그렇다면 그 블럭 하나하나에 질문을 일일히 다 적어야 하냐구요? 그렇지 않습니다. 시중에 그렇게 세팅이 되어있는 젠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이마트에 가시면 아마 10000원언저리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판매하는것은 전에 포스팅한적도 있는데, 질문거리들이 살짝 야릇야릇하기 때문에 남녀가 섞인 술자리에서 그 힘을 발휘합니다. 잘 하면 친구들에게 이쁨을 받으실 수도?


취중젠가 질문


## 마무리

이제 친구들과의 술자리에서 지겹게 술자리게임하시지 마시고 보드게임을 즐겨보세요. 처음은 젠가로 시작해서 점점 범위를 넓혀가시면 아주 재미있는 보드게임의 세계에 빠지실 테니까요. 보드게임 여러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