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 러브젠가 다이소필구템


이제 가는 곳곳마다 다이소가 없는곳을 찾기가 힘들 만큼 전국적으로 지점이 많이 생겼고 지금도 생기고 있습니다. 살 물건이 없는데도 왠지 들어가서 구경해야겠다는 마음이 드는 신기한 곳이죠.  온갖 종류의 물건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우리를 유혹하고 있는 그곳! 다있어서 다이소인 다이소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다이소 필수 구입 꿀템 여러분들에게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다이소 러브젠가


## 다이소 필구템 1. 더클 청소포


다이소 러브젠가


더클 청소포는 일반적인 물티슈 및 약품처리되어있는 티슈와는 다르게 물기가 전혀 ~ 없습니다. 보통의 부직포에 점착 성분이 발라져 있어 그것을 통해 각종 먼지 및 부유물들을 닦아내는것이 아닌 붙여서 없애는 방식입니다. 사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화장지처럼 한칸씩 떼어낼 수가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걸레 및 청소기로도 힘들었던 창틀 청소 및 침대아래에 있던 먼지들을 모조리 제거할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  가격대가 10,000원이 넘기 때문에 오프라인 다이소에는 없을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인터넷구매가능)



## 다이소 필구템 2. 전기모기채

더이상의 설명이 필요할까요? 전기모기채 입니다. 모기와의 전쟁은 전기모기채 이전과 전기모기채 이후로 나뉜다고 하지요? 우리들을 스트레스받게 했던 모기들을 눈앞에서 잡을 수 있습니다. 손을 휘두르면서 하는 운동효과와 더불어 눈앞에서 죽는 모기의 타탁 짜릿한 소리와함께 스트레스 해소까지! 더이상 귀에서 앵앵거리는 모기는 없습니다. 다이소 전기 모기채 입니다.



## 다이소 러브젠가



한 때 상당히 인기를 끌었습니다. 인터넷에 소문이 나서 오프라인을 뒤져봤는데 파는곳과 팔지 않는 곳이 나뉘더군요. 사실 러브젠가는 외국에서 먼저 생긴 것인데 블록을 뺄 때마다 그블록에 메시지가 적혀있어 그대로 수행을 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외국의 경우에는 메시지의 수위가 상당히 적당하여 커플,연인,친구들 끼리 하기 아주 재미있지만 우리나라에 출시되는 러브젠가의경우 수위가 상당히 약합니다.(아쉽습니다...) 따라서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한 두번 하시고 안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 마무으리 

오늘은 우리들을 언제나 유혹하는 다이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저는 1번을 구입하고 엄청나게 신세계를 경험했을 정도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평소 다이소 쇼핑을 좋아하시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다음번에도 더 좋고 재미있는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