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망가녀사건 유튜버 망가녀

교자만두 2017. 7. 14. 00:00
반응형

망가녀사건 유튜버 망가녀


안녕하세요 유튜브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유투브채널 여러개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신가요 재미들 보고 계신가요? 거기에 멈추지 않고 오늘도 여러분에게 재미있는 컨텐츠를 소개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유튜버 망가녀!! 오늘은 망가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유튜브 망가녀


망가녀사건


오늘의 주인공은 유투브 망가녀 되시겠습니다. 유투브의 유명 크리에이터 그룹인 비디오빌리지 소속의 유투버 입니다. 망가녀의 의미는 '망가'지는여자, 그리고 일본만화(망가)를 좋아하는 여자의 줄임말 입니다. 주로하는 컨텐츠로는 뷰티,음식,소품 등 다양한 리뷰영상 위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망가녀의 본명은 고지현으로서 94년생 올해로 24살인 아주 젊은 친구입니다. 유투브를 시작한지 2년만에 맨땅에서 시작해서 구독자 수가 70만에 이를 정도로 (국내 유투버 100등안에 드는 수준) 인기가 엄청나며, 조회수 또한 높습니다.(1억 3천 뷰, 이게다 얼마야 $ . $) 비디오빌리지의 대표또한 망가녀의 크리에이터로서의 열정을 리스펙 한다고.


주된 팬층으로는 10대(중학생)들이 많으며 뷰티관련 컨텐츠가 많은 관계로 여성팬들이 많습니다. 여자이지만 막힘없는 스타일 때문에 더욱 인기가 좋은듯 하기도 하며 유투브 컨텐츠 특유의 어그로성 컨텐츠가 없어서 안티수도 거의 없는편입니다.




## 망가녀 사건

망가녀는 같은 회사 소속인 신별, 수지니, 은조미 와 함께 넷이서 방을 구해 같은 집에서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 안에서 잠도자고 일도하고 편집도하는 곳이었죠. 그런데 멤버중 한명이(은조미) 집과 관련되어 보증금 및 월세문제로 페이스북에 불만을 표출하였고, 그에 따라 네 명이 같이 살기로한 계약은 파기 되었습니다. 당연히 따로 살게 되었죠. 역시 동거는 쉬운것이 아닙니다!


망가녀사건


망가녀의 특징으로는 헤어에 상당히 신경을 쓰는 편입니다. 거의 매주 머리 색이 달라질 정도인데 머리건강도 신경좀 쓰셔야 할 것 같네요?



최근 망가녀는 휴식을 선언했습니다. 2년간의 활동이 매우 힘들었던듯 합니다. 그렇다고 모든것을 안하겠다는것은 아니고 임시 휴업이니... 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 마무리

지금까지 활발하고 재미있는 유튜버 망가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구독하기는 누르셨나요? 망가녀님은 잠시 쉬고 있는 중이지만 지금까지 만든 다양한 컨텐츠를 보고있다보면 금방 복귀하실 것 같으니 우리모두 기다려봅시다. 저는 다시 또 재미있는 유투버를 찾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