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이마트 러브젠가 커플젠가 정보

교자만두 2017. 7. 13. 13:00
반응형

이마트 러브젠가 커플젠가 정보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다이소 러브젠가 기억하시나요? 젠가의 특성상 재미는 있지만 외국의 오리지날 버전 러브젠가에 비하여 수위가 다소 약하여 아쉬움을 자아냈던 바로 러브젠가. 이 러브젠가가 이마트에도 있다고 한 정보를 입수하였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다이소 러브젠가가 아닌 이마트 러브젠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 이마트 러브젠가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이소 버전과 동일합니다. 오 하늘이시여 . 국내에서 러브젠가를 생산하는 곳은 한곳밖에 없는듯 합니다. 안타까우신가요? 하지만 어쩔수 없습니다. 똑같은것은 죄가 아니지 않습니까? 이제 체념할 때가 되었습니다. 한국은 예로부터 동방예의지국이라 하였으니 과한 수위는 어울리지 않는다구요!!


이마트 러브젠가


살짝 핑크빛이 도는 러브젠가 케이스. 러브러브 스러운 디자인으로 아주무난한 젠가의 모습이 보입니다.


이마트 러브젠가


어느정도 수위인지 한번 보겠습니다. 어?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이거 사도 괜찮을 것 같네요? 가격은 이마트에서 10000원에 판다고 합니다. 8번의 경우는 참 괜찮은 벌칙이군요.


이마트 러브젠가


저정도 수위이면 충분히 해볼만한 젠가인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외국의 젠가수위는 도대체 어느정도이길래 국내것은 수위가 낮다고 말이 나오는건지.. 참궁금합니다. 젠가정도에 적혀있는 영어정도는 충분히 쉬울텐데 말이죠. 비록 외국제품은 아니지만 국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이마트 러브젠가! 여러 술자리에서 또는 커플들끼리 러브젠가 하나 챙기시면 어느정도 재미는 보장하여 친구들 사이에서 이쁨은 받을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언젠가는 외국버전 러브젠가 정보를 가지고 오겠노라는 다짐을 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