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취중젠담 취하는 예능

교자만두 2017. 7. 7. 12:00
반응형

취중젠담 취하는 예능

안녕하세요 장마가 한창인 요즘같은 날씨에는 무조건 집에 콕 박혀서 쉬는게 최고입니다. 그런데 집에서 무얼 할지 고민이시라구요? TV 예능도 다봐서 볼것이 없고.. 만화책도 재미없고.. 게임도 재미없고... 그렇다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재미있는것을 소개해 드릴테니까요.


전에 포스팅 한 것중에 유투브 프로그램 썸명서 기억하시나요? 


2017/07/07 - [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 썸명서 모쏠탈출 기회


오늘 소개해드릴 취중젠담 역시 썸명서를 제작한 크리스피스튜디오에서 제작을 한 유투브 영상입니다. 취중젠담은 취중진담 + 젠가로 보시면 되고 친구/연인/형제 등 두명이 나와 술과 젠가를 동시에 진행하며 서로 정해진 질문을 통해 깊이있는 대화를 하는것을 메인 포맷으로 하는 유투브 예능프로 입니다.


 


## 재미있을까?

다들 이러한 의문을 많이 가지 십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릴까요? 재미있습니다. 젠가 안에 정해진 질문들이 있는데 이 질문들이 평소에 할 수 없었던 복잡/미묘한 주제의 것들이 많기 때문에 어떤 답변을 할지 늘 기대가 됩니다. 답변을 못할 경우에는 벌로 술한잔을 마시게 되는거죠. 다행이 유투브영상에서는 그냥 물로 술인척 하는것 같긴합니다. ㅎㅎㅎ 많이 마시는데 출연자들이 얼굴도 빨개지지 않고 전혀 취하질 않아요 ㅋㅋ 아니면 엄청나게 술이 강한사람들이 촬영을 하는 것일수도?


취중젠담


## 취중젠담의 또다른 특징?

평소 매치시키고 싶은 두명의 주인공이 상당히 많이 나옵니다. 서로에게 어색한 질문을 쏟는 형제사이와 남매사이, 엄마와 딸, 도를 아십니까 까지 다양한 조합의 컨셉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볼때마다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평소 이러한 생각은 많이 하지만 실제로 여러 방송에서 다루지 않았던 것이기에 더욱 시청자들로 하여금 신선하게 와닿지 않았나 싶습니다.



## 취중젠담 보러가기

유투브에서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기는 하나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맛보기로 하나 올려드리고 바로 주소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보시고 재미있으시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감히 말씀드리는데 여러분들의 지루한 방콕생활을 한방에 끝낼 수 있는 무기가 될수 있음에 자신합니다.




취중진담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