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건모 리니지m 과연!

 

요즘 모바일 게임중에서 가장 핫한 게임을 고른다면 누구나 이견 없이 리니지m을 꼽을 것입니다. 아마 똑같은 시스템으로 다른타이틀을 걸고 개발하면 100% 망한다는 소리가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 게임계에서 리니지 세 글자가 갖는 힘은 실로 어마어마 합니다. 대규모 집단이 이득을 위해 왔다갔다 할 정도니 말이죠. 몇억을 호가하는 게임 아이템이 있는것에서부터 다른 게임들과는 궤를 달리 합니다.

 

 

당장에 저만해도 예전 리니지1을 즐겼던 터라 친구들끼리 데포3섭에 혈을 만들어 재미있게 하고있는데 ... 아 무과금러는 언제나 힘이듭니다. ㅠㅠㅠ 다만 자동사냥이 꽤 잘 구현이 되어있어 어느정도 리니지1의 단점을 해결한 것 같기도?

 

 

## 김건모와 리니지

얼마전 유명한 짤이 돌곤 했습니다. 평소 게임을 상당히 좋아하는것으로 알려진 김건모님의 리니지2레볼루션 짤인데요, 실제로 그곳에 1억정도 현금을 투자했다고 하니... 게임사랑은 변하지 않나 봅니다.

 


 

그러는 가운데! 김건모님께서 리니지m으로 갈아타셨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실제로 리니지2레볼루션은 리니지의 IP만 따서온것이기 때문에 정통 리니지는 아니었죠? 그런데 리니지m은 정통 리니지이니... 게임을 사랑하시는 김건모님께서는 하지 않을 수가 없었던 것이겠죠?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데포1섭에 자리를 잡으셨다고하니... 이또한 열정이 있으셨기에 가능한 부분인것 같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게임사랑에 둘째가라면 서러울 사람이 한명 더 있었으니.. 바로 임창정님 되시겠습니다. 실제로 수많은 자리에서 리니지1에 대한 애정을 예전부터 보여준 것으로 유명하신데요, 임창정님 또한 데포1섭에 자리를 잡으셨다고 하니... 김건모님과 임창정님의 장비대결도 나름 볼만할 것 같습니다.


 



## 마무리

저는 지금도 컴퓨터 녹스를 통해 리니지m 자동을 돌리고 있으나... 강력한 과금형님들이 때리시면 그냥 조용히 순간이동 버튼을 누를 뿐입니다. 한가지 저에게 긍정적인 소식이라면 하루 9만원 뽑기에서 한방에 경비병 변신이 나왔다는점!!! 아프리카 방송을 보면 이것을 뽑기 위해 몇천만원도 그냥 쓰던데 말이죠! 몇천만원 번 것으로 위안을 삼아도 되겠죠?

 

 

 

댓글
댓글쓰기 폼